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화강 국가정원에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이 울려 퍼진다.


울산시는 태화강 국가정원을 찾는 시민들에게 탐방의 즐거움을 주기 위해 느티나무길 주변 피크닉 광장에 피아노를 설치해 누구나 연주하고 감상할 수 있는 '길거리 피아노, 플레이 위드 미(Play with me)'를 설치해 운영한다고 2일 밝혔다.


방문객 누구나 자유롭게 연주하고 감상할 수 있는 모두의 피아노라는 의미를 담은 플레이 위드 미(Play with me)는 태화강 국가정원을 이용하는 모든 이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또 하나의 작은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피크닉테이블과 벤치, 꽃들로 둘러쌓인 자그마한 피크닉 광장에 설치해 피아노 선율과 함께 또 다른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도록 위치 선정에도 신중을 기했다.


이용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비가 내리거나 기상 악화 시에는 운영되지 않는다.
울산시는 피아노 조율과 점검 등 주기적인 관리는 물론 방문객의 관심을 높이고 태화강 국가정원 홍보를 위해 전문 연주자의 공연도 개최할 예정이다.


울산시 관계자는 "태화강 국가정원의 꽃향기와 새소리 등과 함께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이 어우러져 낭만이 흐르는 매력적인 공간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숨겨진 피아니스트들이 자유롭게 실력을 뽐내면서 음악으로 소통하며 공유할 수 있는 열린 무대에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최성환기자 csh9959@

저작권자 © 울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