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산 중구 복산1동 행정복지센터는 4일 울산교회에서 착한교회 현판 전달식을 가졌다. 중구 제공
울산 중구 복산1동 행정복지센터는 4일 울산교회에서 착한교회 현판 전달식을 가졌다. 중구 제공

울산 중구 복산1동 행정복지센터는 4일 울산교회(담임목사 이호상)에서 착한교회 현판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전달식에는 박태완 중구청장을 비롯해 이호상 울산교회 담임목사와 교회 관계자, 김형철 복산1동장과 복산1동 단체장 등 10여명이 참석했다.

착한교회는 착한가게, 천사구민과 더불어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하는 나눔 천사 프로젝트 사업의 일환이다.
착한교회로 가입하게 되면 수익금 가운데 일부를 일시불 혹은 분납 방식으로 기부함으로써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나눔의 정을 실천하게 된다.
울산교회는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지역 내 취약계층 주민들을 돕기 위해 복산1동 1호이자 중구 8호로 착한교회(기업)에 가입했다.

앞으로 울산교회는 매년 100만원의 후원금을 복산1동으로 지정 기탁함으로써 지역 내 대표 교회로 따뜻한 온정을 지속적으로 베풀게 된다.
이호상 울산교회 담임목사는 "코로나19가 장기화 되면서 많은 분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으로 안다"며 "우리가 전한 후원금으로 지역 주민들을 위한 복지사업이 조금 더 활발하게 진행될 수 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조홍래기자 starwars0607@

저작권자 © 울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