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산 중구 우정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3일 기아자동차 다운대리점(대표자 신현석)에서 착한가게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 중구 제공
울산 중구 우정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3일 기아자동차 다운대리점(대표자 신현석)에서 착한가게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 중구 제공

울산 중구 우정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3일 기아자동차 다운대리점(대표자 신현석)에서 착한가게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조옥임 우정동장이 참석해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준 신현석 기아자동차 다운대리점 대표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중구 착한가게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하는 나눔 천사 프로젝트 사업의 일환으로, 가게 수익 중 매월 일정금액을 정기적으로 기부해 지역 내 어려운 이웃에게 나눔을 실천하는 것이다.
지역 내 23번째로 착한가게에 가입한 기아자동차 다운대리점은 이번 달부터 전체 수익금 가운데 매월 3만원을 우정동에 지정으로 정기 기부하게 된다.
기부금은 우정동 지역 내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이웃들에게 맞춤형으로 복지서비스를 제공하는 민·관 협력 특화사업비로 사용된다.

신현석 기아자동차 다운대리점 대표는 "어려운 이웃을 위해 도움을 줄 수 있어서 너무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우리 사회가 보다 따뜻한 세상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작은 힘이나마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조옥임 우정동장은 "코로나19로 경기가 얼어붙은 와중에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애정을 갖고 나눔문화에 적극 동참해주신 신현석 대표님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도움이 꼭 필요한 분들을 위해 소중하게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조홍래기자 starwars0607@

☞ 울산신문 유튜브 구독하기 ▶ https://vo.la/ut4n
☞ 울산신문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s://vo.la/xLJA
☞ 울산신문 페이스북 구독하기 ▶ https://vo.la/yUp4
☞ 울산신문 인스타그램 구독하기 ▷ https://vo.la/3jIX
☞ 울산신문 트위터 구독하기 ▶ https://vo.la/1ubY
☞ 울산신문 블로그 구독하기 ▷ https://vo.la/KzpI

 

저작권자 © 울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