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도건설이 중구 우정동 286-7 일대에 '태화강 유보라 팰라티움'을 분양한다. 반도건설 제공
반도건설이 중구 우정동 286-7 일대에 '태화강 유보라 팰라티움'을 분양한다. 반도건설 제공

반도건설이 태화강의 파노라마 조망을 누릴 수 있는 '태화강유보라 팰라티움'을 분양해 실수요자들과 투자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반도건설은 울산 중구 우정동 286-7 일대에 '태화강 유보라 팰라티움'을 분양한다. 

태화강변에 위치해 탁트인 남향뷰를 집 거실에서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팰라티움은 태화강변의 초고층 주상복합벨트의 맨 앞자리에 위치해 태화강의 영구조망권을 갖췄다. 

또 태화강 체육공원, 태화강 자전거도로 및 산책로, 울산시민공원, 태화강 국가정원, 태화루, 시민공원, 울산향교, 울산시립미술관(2021년 개관예정) 등이 인접하고 있어 편리하게 힐링 라이프를 누릴 수 있다. 

단지 내에는 청정공간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하늘정원과 예술정원을 비롯해 스카이라운지, 실내골프연습장, 맘앤키즈카페 등 고품격 커뮤니티 시설을 갖추고 있다. 또 원스톱 라이프를 실현시켜 주는 단지 내 상업시설도 끼고 있다.

단지는 교통요충지인 태화강 사거리에 입지해 있어서 도로망도 탁월하다. 우선 북부순환도로, 동해고속도로, 강북로, 번영로, 태화로 등 전 지역으로의 이동이 쉽다. 또 울산공항, 울산역, 태화강역, 울산 고속·시외버스터미널 등도 가까워 시내외 어디든 빠른 이동이 가능하다. 

단지 인근에는 송정역과 야음사거리를 잇는 울산트램 2노선이 추진되고 있어, 미래형 교통수단도 갖추게 된다. 인근에는 우정초와 울산중·고, 성신고 등의 우수한 학군이 자리하고 있고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등의 영화관과 젊음의 거리 상권 이용이 용이하다. 이밖에 뉴코아 아울렛, 현대백화점, 신세계백화점(예정), 홈플러스, 롯데마트 쇼핑시설과 울산시청, 울산병원 등의 편의시설도 근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유보라 팰라티움은 혁신적인 스마트 시스템을 자랑한다. 이를 통해 가전, 조명, 난방을 쉽게 제어할 수 있고 다양한 생활 편의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인공지능 IoT서비스를 제공하면서 공기청정기능도 하는 미세먼지 저감기계 환기 시스템을 구축했고, 공간 효율성을 극대화한 특화설계가 적용됐다. 

단지는 지하 7층~지상 49층 3개동 규모로 지어진다. 아파트는 전용면적 △84㎡ 총 455가구 중 일반분양 122가구, 오피스텔은 전용면적 △31㎡~58㎡ 총 40실 일반분양으로 구성된다. 

우정지역주택조합 조합장은 '분양시장의 화제의 중심에 있는 것은 유보라 팰라티움만의 스마트 시스템과 특화설계, 풍부하고 다양한 생활문화 인프라까지 모두 갖추고 있기 때문"이라며 "태화강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해서 울산시의 발전과 입주민의 명품 주거를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태화강 유보라 팰라티움 모델하우스는 남구 삼산동 1377-29(세이브존 울산점 인근)에 8일 개관예정이다. 입주는 오는 2023년 10월 예정이다.  하주화기자 jhh0406@

☞ 울산신문 유튜브 구독하기 ▶ https://vo.la/ut4n
☞ 울산신문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s://vo.la/xLJA
☞ 울산신문 페이스북 구독하기 ▶ https://vo.la/yUp4
☞ 울산신문 인스타그램 구독하기 ▷ https://vo.la/3jIX
☞ 울산신문 트위터 구독하기 ▶ https://vo.la/1ubY
☞ 울산신문 블로그 구독하기 ▷ https://vo.la/KzpI

 

저작권자 © 울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