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루브리컨츠가 물류 기사들을 응원하기 위해 친환경 윤활유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8일부터 22일까지 2주간 실시한다. 물류 기사 총 2,000명에게 SK 지크(ZIC) 윤활유 총 6만리터(ℓ)를 무상으로 증정한다.

이벤트 대상은 최대 적재량 10톤(t) 이상 덤프트럭·탑차·카고차량 등 화물차를 소유한 개인 또는 개인사업자다. 

응모를 희망하는 화물차주는 이벤트 페이지(http://bitly.kr/5Hfxk4ARPST)에 접속해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고 전국 27곳 교환소 중 제품을 받고 싶은 교환소를 지정, 차량 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당첨자 선정은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당첨자는 29일 SK ZIC 홈페이지(www.skzic.com)에서 일괄 발표하고 문자로도 안내한다.

SK루브리컨츠는 화물차 연비 향상과 배기가스 저감을 위한 연구·개발(R&D)에 집중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화물차주들에게 제공하는 SK ZIC 윤활유(X7000 CK-4 10W-40)는 대형 디젤엔진을 사용하는 트럭에 특화한 친환경 제품으로, 미세먼지 배출을 저감 장치(DPF)를 보호하는 성능이 뛰어나다.

박지원 SK루브리컨츠 윤활유사업본부장은 "코로나로 어려움을 겪는 중에도 사회 곳곳에서 구슬땀을 흘리는 기사분들에게 작은 힘을 보태는 한편, 친환경 제품 R&D에도 매진해 환경 개선에 일조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하주화기자 jhh0406@
 

☞ 울산신문 유튜브 구독하기 ▶ https://vo.la/ut4n
☞ 울산신문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s://vo.la/xLJA
☞ 울산신문 페이스북 구독하기 ▶ https://vo.la/yUp4
☞ 울산신문 인스타그램 구독하기 ▷ https://vo.la/3jIX
☞ 울산신문 트위터 구독하기 ▶ https://vo.la/1ubY
☞ 울산신문 블로그 구독하기 ▷ https://vo.la/KzpI

 

저작권자 © 울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