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울주세계산악영화제(집행위원장 배창호)가 영화제작 지원사업 '울주서밋' 지원자를 모집한다. 

'울주서밋(Ulju Summit)'은 국내 산악영화 제작 활성화를 위한 울주세계산악영화제의 제작지원프로그램이다. 영화제 측은 매년 3편 내외의 작품을 선정해 영화제작에 필요한 지원과 영화제 기간 상영을 통해 관객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제작비와 함께 울산시청자미디어센터 시설 및 장비대여, 자막제작업체 '푸로모디티'의 자막제작 지원 등 총 1억원 규모의 제작지원이 심사를 통해 결정된다.

지원자격은 1편 이상의 영화 연출 또는 제작경험이 있는 국내 제작사 및 개인이다. 산과 자연을 소재나 주제로 다룬 작품이면 지원 가능하다. 장르 제한은 없으며, 단편(30분 미만)과 장편(70분 이상) 모두 접수 받는다. 

지원작으로 선정된 작품은 2022년 2월까지 제작 완료 후 올해 울주세계산악영화제에서 관객들에게 처음 선보인다.

지원접수는 오는 24일까지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자세한 모집내용은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영화제 사무국 전화(052-248-6453)와 이메일(uljusummit@gmail.com)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제5회 울주세계산악영화제'는 오는 10월 23일부터 27일까지 울주군 영남알프스 복합웰컴센터를 중심으로 언양, 범서에서 개최된다. 전 세계 150여 편의 산악, 자연, 환경 영화들과 지역 주민들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소개할 예정이다.  강현주기자 uskhj@

☞ 울산신문 유튜브 구독하기 ▶ https://vo.la/ut4n
☞ 울산신문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s://vo.la/xLJA
☞ 울산신문 페이스북 구독하기 ▶ https://vo.la/yUp4
☞ 울산신문 인스타그램 구독하기 ▷ https://vo.la/3jIX
☞ 울산신문 트위터 구독하기 ▶ https://vo.la/1ubY
☞ 울산신문 블로그 구독하기 ▷ https://vo.la/KzpI

 

저작권자 © 울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