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원과학기술대학교 중소기업지원센터가 양산시 중소기업 신입사원을 대상으로 '신입사원 굿 스타트' 교육을 실시했다. 동원과기대 제공
동원과학기술대학교 중소기업지원센터가 양산시 중소기업 신입사원을 대상으로 '신입사원 굿 스타트' 교육을 실시했다. 동원과기대 제공

동원과학기술대학교(총장 손영우) 중소기업지원센터가 양산시 중소기업 신입사원을 대상으로 '신입사원 굿 스타트' 교육을 실시했다고 9일 밝혔다.

지난 7일 부터 이틀 동안 진행된 이번 강의는 하루 4시간씩 총 8시간에 걸쳐 진행, 입사 1~2년 차 사원들에게 조직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며 회사 생활에서 필요한 자세와 상황을 직접 체험하고 대응 능력을 습득했다.

특히 기존 강의 위주의 교육을 탈피하고 젊은 신입사원들의 흥미를 높이는 타임랩스를 활용한 게임 등 다양한 시청각 자료를 통해 진행됐다.

양산시 지원을 통해 개설된 이번 교육과정은 중소기업에서 단독적으로 진행하기 힘든 신입사원 교육을 실시함으로써 지역 내 기업의 인력 채용 촉진과 핵심 역량을 고루 갖춘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지원하고 있다.

손영우 총장은 "이번 교육에 참석한 신입사원들은 양산시 미래를 책임질 주역"이라며 "중소기업지원센터의 교육을 통해 양산시를 대표하는 일꾼으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다음 주 교육은 기업에서 진행하는 프로젝트에 필요한 '프로젝트 매니지먼트 실무'강의를 진행한다. 이수천기자 news8582@

☞ 울산신문 유튜브 구독하기 ▶ https://vo.la/ut4n
☞ 울산신문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s://vo.la/xLJA
☞ 울산신문 페이스북 구독하기 ▶ https://vo.la/yUp4
☞ 울산신문 인스타그램 구독하기 ▷ https://vo.la/3jIX
☞ 울산신문 트위터 구독하기 ▶ https://vo.la/1ubY
☞ 울산신문 블로그 구독하기 ▷ https://vo.la/KzpI

 

저작권자 © 울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