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적십자사 울산지사가 울산시와 진행한 '코로나19 긴급재난지원금 기부릴레이'에 송철호 울산시장이 참여했다.
대한적십자사 울산지사가 울산시와 진행한 '코로나19 긴급재난지원금 기부릴레이'에 송철호 울산시장이 참여했다.

대한적십자사 울산지사가 울산시와 진행한 '코로나19 긴급재난지원금 기부릴레이'를 통해 5,300만원 상당의 모금이 이뤄졌다고 15일 밝혔다. 기부에는 송철호 시장, 박태완 중구청장, 김철 적십자사 울산지사 회장을 비롯한 총 396명이 참여했다.

이 기부금은 코로나19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 보훈대상자 953세대를 대상으로 백미와 선풍기·쿨매트를 지원한다.

긴급재난지원금 기부릴레이란 긴급재난지원금 기부를 통해 코로나 19 로 어려움을 겪는 울산 내 취약계층을 지원하는 릴레이 캠페인이다.

지난 4월 9일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울산의 각 분야 대표와 전문가가 모여 창단된 '울산 큰두레'의 긴급재난지원금 기부릴레이 동참운동을 계기로 시작됐다.

대한적십자사 울산지사도 울산큰두레의 일원으로 시와 함께 56개 울산 내 읍면동 행정복지센터에 모금함을 설치해 자발적 모금을 진행했다.

김철 대한적십자사 울산지사 회장은 "코로나19로 지역경제에 어려움이 많았지만 더 어렵고 힘든 지역주민들을 위해 기부릴레이에 참여해주신 기부자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 코로나19 로 생계에 어려움을 겪고 계시는 보훈대상자를 대상으로 따뜻한 마음을 그대로 전달해드리겠다"고 말했다. 정혜원기자 usjhw@

☞ 울산신문 유튜브 구독하기 ▶ https://vo.la/ut4n
☞ 울산신문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s://vo.la/xLJA
☞ 울산신문 페이스북 구독하기 ▶ https://vo.la/yUp4
☞ 울산신문 인스타그램 구독하기 ▷ https://vo.la/3jIX
☞ 울산신문 트위터 구독하기 ▶ https://vo.la/1ubY
☞ 울산신문 블로그 구독하기 ▷ https://vo.la/KzpI

 

저작권자 © 울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