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산 중구 우정동 행정복지센터는 20일 센터 2층 자치센터 프로그램실에서 '우정동 울산큰애기 홍보단' 발대식을 가졌다. 중구 제공
울산 중구 우정동 행정복지센터는 20일 센터 2층 자치센터 프로그램실에서 '우정동 울산큰애기 홍보단' 발대식을 가졌다. 중구 제공

울산 중구 우정동 행정복지센터는 20일 센터 2층 자치센터 프로그램실에서 '우정동 울산큰애기 홍보단' 발대식을 가졌다.

울산큰애기 홍보단은 지역 주민의 관심 속에 입지를 넓혀가고 있는 울산큰애기의 전국적인 홍보를 통해 인지도를 강화하기 위해 구성됐다.
이날 발대식에는 박태완 중구청장과 조옥임 우정동장을 비롯해 우정동 울산큰애기 홍보단원 25명, 통장과 단체원 등 전체 100여명이 참석했다.

발대식에서 박태완 중구청장이 홍보단원들에게 위촉장을 수여하고 축사를 했으며, 이어 홍보단 운영방안 설명, 축하공연, 울산큰애기 유튜브 동영상 활용방안, 기념촬영 등이 진행됐다.
우정동 울산큰애기 홍보단원은 총 25명으로, SNS 활동 등에 익숙한 20~40대의 주민들로 선발했다.
이들은 울산큰애기 채널인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 참여해 울산큰애기를 홍보하고, 캐릭터 상품 개발관련 아이디어 제공, 타 지역 우수사례 발굴, 울산큰애기 조형물 설치관련 의견 제시 등 온·오프라인을 가리지 않고 울산큰애기 사업 전반에 대한 활동을 맡게 된다.

조옥임 우정동장은 "울산큰애기의 홍보를 위해 주민들이 자발적으로 홍보단 활동을 시작해 주셔서 깊이 감사드린다"며 "주민 모두가 울산큰애기를 알아보는 날까지 활발한 활동을 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태완 중구청장은 "우정동에서 울산큰애기 홍보단을 발족하게 돼 너무나 기쁜 마음"이라며 "우정동 울산큰애기 홍보단의 왕성한 활동을 통해 울산큰애기의 매력을 널리 알려 울산을 넘어 전국을 대표하는 캐릭터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노력해 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조홍래기자 starwars0607@

☞ 울산신문 유튜브 구독하기 ▶ https://vo.la/ut4n
☞ 울산신문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s://vo.la/xLJA
☞ 울산신문 페이스북 구독하기 ▶ https://vo.la/yUp4
☞ 울산신문 인스타그램 구독하기 ▷ https://vo.la/3jIX
☞ 울산신문 트위터 구독하기 ▶ https://vo.la/1ubY
☞ 울산신문 블로그 구독하기 ▷ https://vo.la/KzpI

 

저작권자 © 울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