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산 중구는 22일 우리버스(주)와 '울산큰애기 홍보 및 노선버스 이용 촉진을 통한 관광 활성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중구 제공
울산 중구는 22일 우리버스(주)와 '울산큰애기 홍보 및 노선버스 이용 촉진을 통한 관광 활성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중구 제공

울산 중구는 22일 우리버스(주)(대표이사 김익기, 노동조합 박병용 지부장)와 '울산큰애기 홍보 및 노선버스 이용 촉진을 통한 관광 활성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박태완 중구청장과 우리버스(주) 김익기 대표이사와 박병용 노동조합 지부장 및 대의원, 상집의원 등 20여명이 참석했다.

협약에 따라 중구와 우리버스, 우리버스 노조는 울산큰애기 공동 홍보 사업의 성공적인 추진을 위해 적극 협력하고 지원한다. 또 노선버스가 지역 관광의 교통 체계 및 주체로서 외부 환경 변화에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도록 실리적인 노선버스 이용률을 제고하는 데 협력하고, 노선버스 이미지 개선 등을 위해 적극 노력한다.
이외에도 울산큰애기 홍보 및 노선버스 이용 활성화를 통한 관광 기반 구축을 위해 관련 부서의 정보 공유 등 상호 협력 강화 및 공동 사업 발굴에 나선다.

우리버스(주) 관계자는 "이번 협약을 통해 울산큰애기를 더욱 열심히 알리고 현장 일선에서 관광객들을 친절하고 안전하게 모시고자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중구 관계자는 "지역 업체와의 협업을 통해 울산큰애기를 더욱 널리 알릴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게 돼 뜻깊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조홍래기자 starwars0607@

☞ 울산신문 유튜브 구독하기 ▶ https://vo.la/ut4n
☞ 울산신문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s://vo.la/xLJA
☞ 울산신문 페이스북 구독하기 ▶ https://vo.la/yUp4
☞ 울산신문 인스타그램 구독하기 ▷ https://vo.la/3jIX
☞ 울산신문 트위터 구독하기 ▶ https://vo.la/1ubY
☞ 울산신문 블로그 구독하기 ▷ https://vo.la/KzpI

 

저작권자 © 울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