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산 중구 병영2동 행정복지센터는 23일 센터 2층 다목적실에서 '병영2동 울산큰애기 홍보단' 발대식을 가졌다.

동별 울산큰애기 홍보단은 지역 주민의 관심 속에 입지를 넓혀가고 있는 울산큰애기의 전국적인 홍보를 통해 인지도를 강화하기 위해 구성됐다.
이날 발대식은 박병희 중구 부구청장과 이다겸 병영2동장, 홍보단원, 단체장 등 40여명이 참석해 위촉장 수여, 격려사, 기타교실의 축하공연, 기념촬영 등으로 진행됐다. 

병영2동 울산큰애기 홍보단은 울산큰애기에 관심이 많고 SNS 활동이 가능한 주민 27명으로 구성됐다.
이들은 울산큰애기 채널인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 참여해 울산큰애기를 홍보하는 온라인 활동은 물론, 큰애기 캐릭터 상품 개발관련 아이디어 제공, 타 지역 캐릭터 사업 우수사례 발굴, 울산큰애기 조형물 설치 관련 의견 제시, 동 행사와 연계한 오프라인 홍보 등 온·오프라인을 가리지 않고 울산큰애기 사업 전반에 대한 활동을 맡게 된다.

이다겸 병영2동장은 "울산큰애기의 홍보를 위해 주민들이 자발적으로 홍보단 활동을 시작해 주셔서 깊이 감사드린다"며 "주민 모두가 울산큰애기를 알아보는 날까지 활발한 활동을 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조홍래기자 starwars0607@

 

☞ 울산신문 유튜브 구독하기 ▶ https://vo.la/ut4n
☞ 울산신문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s://vo.la/xLJA
☞ 울산신문 페이스북 구독하기 ▶ https://vo.la/yUp4
☞ 울산신문 인스타그램 구독하기 ▷ https://vo.la/3jIX
☞ 울산신문 트위터 구독하기 ▶ https://vo.la/1ubY
☞ 울산신문 블로그 구독하기 ▷ https://vo.la/KzpI

 

저작권자 © 울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