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산중구종합사회복지관은 28일 월드비전 울산지역본부와 '울산지역 취약계층 아동 협력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중구 제공
울산중구종합사회복지관은 28일 월드비전 울산지역본부와 '울산지역 취약계층 아동 협력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중구 제공

울산중구종합사회복지관은 28일 월드비전 울산지역본부와 '울산지역 취약계층 아동 협력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구정화 중구종합사회복지관장과 월드비전 울산지역본부의 박종구 본부장 등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은 양 기관이 실제 위기를 겪고 있지만 지원을 받지 못하는 취약계층 아동들에게 협력지원사업을 제공함으로써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추진됐다.
이에 따라 중구종합사회복지관은 월드비전과 함께 지원사업 대상 아동을 발굴하고 모니터링하는 역할을 맡는다.
또 위기아동지원사업의 대상 아동을 발굴 및 협력하고, 통합사례회의 및 공동협력 등을 통해 인적·물적 자원을 연계한다.

구정화 중구종합사회복지관장은 "앞으로 월드비전 울산지역본부와 협력해 위기에 놓인 지역 사회의 취약계층 아동을 발굴하고 지원함으로써 아동들이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조홍래기자 starwars0607@

☞ 울산신문 유튜브 구독하기 ▶ https://vo.la/ut4n
☞ 울산신문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s://vo.la/xLJA
☞ 울산신문 페이스북 구독하기 ▶ https://vo.la/yUp4
☞ 울산신문 인스타그램 구독하기 ▷ https://vo.la/3jIX
☞ 울산신문 트위터 구독하기 ▶ https://vo.la/1ubY
☞ 울산신문 블로그 구독하기 ▷ https://vo.la/KzpI

 

저작권자 © 울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