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주니오, 시즌 두번째 이달의 선수상
울산 주니오, 시즌 두번째 이달의 선수상
  • 조홍래 기자
  • 2020.08.03 20:02
  •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4경기 8득점…MOM도 석권
5월 이어 동일시즌 2회 최초 기록
울산현대축구단은 최전방을 책임지는 주니오가 K리그 7월 '이달의 선수상'의 주인공으로 결정됐다고 3일 밝혔다. 울산현대 제공
울산현대축구단은 최전방을 책임지는 주니오가 K리그 7월 '이달의 선수상'의 주인공으로 결정됐다고 3일 밝혔다. 울산현대 제공

울산현대축구단은 최전방을 책임지는 주니오(사진)가 K리그 7월 '이달의 선수상'의 주인공으로 결정됐다고 3일 밝혔다.

주니오는 7월에 열린 K리그 4경기서 8득점을 올리며 경기당 2득점이라는 엄청난 기록을 세웠다. 이에 더해 4경기 모두 MOM(맨 오브 더 매치)을 차지하는 진기록까지 만들어냈다.

한국프로축구연맹 경기평가위원회 투표, K리그 팬투표, FIFA 온라인 4 유저 투표를 합산한 결과 주니오는 합산 점수 54.37%로 과반수를 차지하며 압도적인 차이로 수상을 확정했다.

이번 수상으로 주니오는 5월에 이어 두 번째 수상을 하게 됐고, 2019년 9월의 수상 기록까지 더해 세 번째 트로피를 차지했다. 동일 시즌 2회 수상과 통산 3회 수상은 모두 최초의 기록으로, 역대급 득점 페이스를 이어가고 있는 주니오는 또 다른 신기록을 남겼다.

주니오는 "아시아 최고의 리그인 K리그에서 여러 번 이달의 선수상을 받게 되어 영광이고 기쁘다"며 "가족, 동료들, 코칭스태프들이 옆에서 함께해서 만들어낼 수 있었던 결과"라고 주변으로 공을 돌렸다.

이어 "큰 상을 받았지만 아직 충분치 않다. 우리 팀은 우승이라는 목표를 향해 달려가고 있기 때문에 우승하기 전까진 배고픈 자세로 임할 것이다"라며 팀 전체의 목표가 우선임을 강조했다.

한편, 주니오의 7월 '이달의 선수상' 시상식은 오는 8일 수원삼성과의 경기 전에 진행할 예정이다.    조홍래기자 starwars0607@

☞ 울산신문 유튜브 구독하기 ▶ https://vo.la/ut4n
☞ 울산신문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s://vo.la/xLJA
☞ 울산신문 페이스북 구독하기 ▶ https://vo.la/yUp4
☞ 울산신문 인스타그램 구독하기 ▷ https://vo.la/3jIX
☞ 울산신문 트위터 구독하기 ▶ https://vo.la/1ubY
☞ 울산신문 블로그 구독하기 ▷ https://vo.la/KzpI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울산신문은 여러분의 댓글을 소중히 생각합니다.
그러나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침해. 명예훼손의 우려가 있는 댓글. 도배성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위배되는 댓글은 삭제 될수도 있습니다.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