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산 중구 중앙동 울산큰애기 홍보단 발대식이 12일 중앙동 행정복지센터 3층 민방위교육장에서 열린 가운데 박태완 중구청장과 홍보단원 등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중구 제공
울산 중구 중앙동 울산큰애기 홍보단 발대식이 12일 중앙동 행정복지센터 3층 민방위교육장에서 열린 가운데 박태완 중구청장과 홍보단원 등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중구 제공

울산 중구 중앙동 행정복지센터는 12일 오전 11시 동 3층 민방위교육장에서 '중앙동 울산큰애기 홍보단'을 선발하고, 발대식을 통해 첫 활동을 시작했다.

 동별 울산큰애기 홍보단은 울산큰애기의 전국적인 홍보를 통해 인지도를 강화하기 위해 구성됐다.
 이날 발대식은 박태완 중구청장과 홍보단원 등 60여명이 참석해 위촉장 수여, 구청장의 인사말,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중앙동 울산큰애기 홍보단은 전체 43명으로, 지난 6월 중순부터 중앙동 행정복지센터에서 회원 신청을 접수받아 선발했다.

 울산큰애기 홍보단은 앞으로 울산큰애기의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을 활용해 온라인 홍보활동을 진행하고, 큰애기 캐릭터 상품과 조형물 아이디어 제공, 타 지역 캐릭터 사업 우수사례 발굴 및 동 행사와 연계한 오프라인 홍보 등을 맡아 활동하게 된다.
 박용순 중앙동장은 "울산큰애기 홍보사업을 위해 자발적으로 함께 해주신 주민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 부담 없이 함께 공유하며 즐기면서 다양한 의견을 교류할 수 있는 인적 네트워크 공간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조홍래기자 starwars0607@

☞ 울산신문 유튜브 구독하기 ▶ https://vo.la/ut4n
☞ 울산신문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s://vo.la/xLJA
☞ 울산신문 페이스북 구독하기 ▶ https://vo.la/yUp4
☞ 울산신문 인스타그램 구독하기 ▷ https://vo.la/3jIX
☞ 울산신문 트위터 구독하기 ▶ https://vo.la/1ubY
☞ 울산신문 블로그 구독하기 ▷ https://vo.la/KzpI

 

저작권자 © 울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