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구 복산2동 바르게살기위원회(위원장 김병구)는 13일 복산2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여름용 이불 36세트를 김진희 복산2동장에게 전달했다. 중구 제공
중구 복산2동 바르게살기위원회(위원장 김병구)는 13일 복산2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여름용 이불 36세트를 김진희 복산2동장에게 전달했다. 중구 제공

울산 중구 복산2동 바르게살기위원회(위원장 김병구)가 지역 내 폭염 취약계층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지원하고 나섰다.

복산2동 바르게살기위원회 김병구 위원장과 위원 등은 13일 복산2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시원한 무(無)더위 이불 나눔'의 일환으로 후원물품 36세트를 김진희 복산2동장에게 전달했다.
이번 후원물품 전달은 저소득 주거 취약계층과 위기가구의 경우 열악한 주거지와 질병으로 인해 여름철 폭염 피해가 우려됨에 따라 건강한 여름나기를 돕기 위해 추진됐다.
이에 따라 복산2동 바르게살기위원회는 회원들의 회비 가운데 180만원을 활용해 여름이불 36채를 구매해 전달했다.

복산2동 행정복지센터는 나머지 31개 여름이불 세트를 저소득 주거취약계층과 거동불편자, 위기가구 등 31세대에 1세트씩 전달할 예정이다.
김병구 복산2동 바르게살기위원회 위원장은 "긴 장마와 폭우에 지쳐 무더위를 잠시 잊고 있었는데, 폭염을 알리는 일기예보를 보고 두껍고 낡은 이불 밖에 없다는 어르신들의 말씀이 떠올랐다. 회원들이 부담 없이 조금씩 모아 준비한 것인 만큼, 어르신들도 부담 없이 가벼운 마음으로 받아 잘 사용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조홍래기자 starwars0607@

☞ 울산신문 유튜브 구독하기 ▶ https://vo.la/ut4n
☞ 울산신문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s://vo.la/xLJA
☞ 울산신문 페이스북 구독하기 ▶ https://vo.la/yUp4
☞ 울산신문 인스타그램 구독하기 ▷ https://vo.la/3jIX
☞ 울산신문 트위터 구독하기 ▶ https://vo.la/1ubY
☞ 울산신문 블로그 구독하기 ▷ https://vo.la/KzpI

 

저작권자 © 울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