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현대, 코로나 2차 검사도 전원 음성
울산현대, 코로나 2차 검사도 전원 음성
  • 조홍래 기자
  • 2020.08.17 19:22
  •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수단·스태프 대상 실시 안심
유관중 홈경기 방역 만전 성공
울산현대 선수단과 코칭 및 지원 스태프 전원이 코로나19 검사를 받은 결과 모두 음성 판정을 받았다. 주니오가 발열체크를 받고 있다. 울산현대 제공
울산현대 선수단과 코칭 및 지원 스태프 전원이 코로나19 검사를 받은 결과 모두 음성 판정을 받았다. 주니오가 발열체크를 받고 있다. 울산현대 제공

울산현대 선수단과 코칭 및 지원 스태프 전원이 코로나19 검사를 받은 결과 모두 음성 판정을 받았다.

울산현대는 지난 12일 오후 울산 남구 소재 중앙병원 선별진료소에서 코로나19 검사를 마쳤고, 13일 전원 음성이라는 결과를 전달받았다.

개막을 앞두고 연맹 차원에서 진행했던 1차 검사에 이어 이번 2차 검사에서도 전원 음성 판정을 받아 경기를 위한 준비를 마쳤다.

울산현대는 안전한 경기장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선수단 뿐만 아니라 경기장에 출입하는 모든 인원에 대해 관전 수칙 준수를 요구하고 있다.

지난 8일 열렸던 수원삼성전에서 코로나 사태 이후 첫 유관중 홈경기를 치른 울산현대는 경기장 입장 시 발열 체크와 함께 QR코드를 통한 체크인을 진행했고, 연맹 지침에 따라 전 좌석을 사전예매 및 지정좌석제로 운영했다.

지난 15일 문수축구경기장에서 열린 포항스틸러스와의 '동해안 더비'도 같은 체계로 관중들의 협조 속에서 성공적으로 경기를 치렀다.   조홍래기자 starwars0607@

☞ 울산신문 유튜브 구독하기 ▶ https://vo.la/ut4n
☞ 울산신문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s://vo.la/xLJA
☞ 울산신문 페이스북 구독하기 ▶ https://vo.la/yUp4
☞ 울산신문 인스타그램 구독하기 ▷ https://vo.la/3jIX
☞ 울산신문 트위터 구독하기 ▶ https://vo.la/1ubY
☞ 울산신문 블로그 구독하기 ▷ https://vo.la/KzpI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울산신문은 여러분의 댓글을 소중히 생각합니다.
그러나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침해. 명예훼손의 우려가 있는 댓글. 도배성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위배되는 댓글은 삭제 될수도 있습니다.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