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산현대와 린백은 'UH 린백 게이밍체어'를 출시하고 19일 오후 5시부터 온라인 판매를 시작했다. 울산현대 제공
울산현대와 린백은 'UH 린백 게이밍체어'를 출시하고 19일 오후 5시부터 온라인 판매를 시작했다. 울산현대 제공

울산현대가 의자 전문 브랜드 린백과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출시한다. 울산현대와 린백은 'UH 린백 게이밍체어'를 출시하고 19일 오후 5시부터 온라인 판매를 시작한다.

이번 제품은 '꼬마버스 타요 티셔츠'에 이어 울산현대가 2020 시즌 두 번째로 준비한 협업 제품이다.

의자 상단과 허리 받침대 부분에 구단 엠블럼이 새겨져 있고, 머리와 목 받침대에는 구단을 나타내는 약자 'UHFC'가 적혀있다. UH 린백 게이밍체어는 발받침이 있어 편안하게 휴식이 가능한 리클라이너형 게이밍 의자로, 좌판 방석에 포켓 스프링이 들어가 탄탄함과 동시에 편안한 착석감을 제공한다.

외부 가죽으로는 고급 PU 가죽 소재를 사용했고, 골격은 강철 프레임으로 구성돼 보다 튼튼하고 안정감 있게 제작됐다.

울산현대는 이번 시즌 문수경기장의 '린백 피크닉석'을 통해 린백 의자와 홈경기를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고, 제품 출시를 통해 팬들의 니즈에 맞춘 마케팅을 진행한다.

주문은 구단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UH SHOP을 통해 가능하다. 주문제작 방식으로 구매 후 환불은 불가능하고, 제작 완료 후 9월 초부터 배송 예정이다. 최초 배송 시작 이후엔 주문 후 배송기간 약 1주가 소요될 예정이다.     조홍래기자 starwars0607@

☞ 울산신문 유튜브 구독하기 ▶ https://vo.la/ut4n
☞ 울산신문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s://vo.la/xLJA
☞ 울산신문 페이스북 구독하기 ▶ https://vo.la/yUp4
☞ 울산신문 인스타그램 구독하기 ▷ https://vo.la/3jIX
☞ 울산신문 트위터 구독하기 ▶ https://vo.la/1ubY
☞ 울산신문 블로그 구독하기 ▷ https://vo.la/KzpI

 

저작권자 © 울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