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산 남구가 에너지 사용량이 급증하는 하절기를 맞아 에너지 절약 문화 분위기를 확산시키기 위해 지난 21일 남구 롯데호텔 일대에서 에너지 절약 캠페인을 실시했다. 남구청 제공
울산 남구가 에너지 사용량이 급증하는 하절기를 맞아 에너지 절약 문화 분위기를 확산시키기 위해 지난 21일 남구 롯데호텔 일대에서 에너지 절약 캠페인을 실시했다. 남구청 제공

울산 남구가 에너지 사용량이 급증하는 하절기를 맞아 에너지 절약 문화 분위기를 확산시키기 위해 지난 21일 남구 롯데호텔 일대에서 에너지 절약 캠페인을 실시했다.
 
'생활 속 에너지 절약, 미래로 희망에너지'라는 슬로건을 걸고 펼친 이번 에너지 절약 캠페인은 남구가 지속적이고 자립 가능한 에너지 도시를 구축하기 위한 세부 추진계획이다.
 
에너지 진단 및 컨설팅 인력으로 양성된 에너지 설계사 8명과 함께해 주민들의 높은 호응을 얻을 수 있었다.
 
코로나19 위기 상황에 슬기롭게 에너지 절약을 할 수 있도록, 여름철 에너지 절약 행동요령을 주민들에게 안내하는 리플릿을 제작 ·배포하고, 컨설팅 상담창구(접수처)를 운영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보다 적극적인 에너지 절약 문화 확산에 동참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  '행복에너지센터'에 대해서도 적극적인 홍보를 진행하여 에너지의 효율적 사용에 대한 안내 및 컨설팅을 남구민 모두 받아 볼 수 있도록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주택 및 소규모 상점의 에너지 설계사 방문을 원하는 희망자는 '남구청 경제정책과 행복에너지센터로' 전화 접수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센터로 문의하면 알 수 있다. 정혜원기자 usjhw@

☞ 울산신문 유튜브 구독하기 ▶ https://vo.la/ut4n
☞ 울산신문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s://vo.la/xLJA
☞ 울산신문 페이스북 구독하기 ▶ https://vo.la/yUp4
☞ 울산신문 인스타그램 구독하기 ▷ https://vo.la/3jIX
☞ 울산신문 트위터 구독하기 ▶ https://vo.la/1ubY
☞ 울산신문 블로그 구독하기 ▷ https://vo.la/KzpI

 

저작권자 © 울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