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산 북구는 9월 독서의 달을 맞아 다독자를 선정하고, 25일 표창패를 전달했다.

북구는 구립도서관 7개관에서 30명의 다독자를 선정했으며,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시상식 없이 택배나 방문수령으로 상패를 수여했다.

북구 구립도서관은 지난해 9월부터 올 8월까지 대출권수를 기준으로 도서관리시스템 통계를 통해 도서관별로 성인, 청소년, 어린이 3개 부문으로 나눠 다독자를 선정했다.

중앙도서관 다독자는 성인부문 김희근, 석민혜, 청소년부문 윤지성, 강찬혁, 어린이부문 강민서, 이주은 등 6명, 매곡도서관 다독자는 성인부문 강보빈, 배신열, 청소년부문 김민재, 조세영, 어린이부문 김민준, 이지우 등 6명이다.

기적의도서관 다독자는 성인부문 김홍미, 청소년부문 김나경, 어린이부문 이시연, 이다혜 등 4명, 농소1동도서관 다독자는 성인부문 심수민, 청소년부문 이나경, 어린이부문 이성윤, 김시현 등 4명이다.

농소3동도서관 다독자는 성인부문 김미경, 청소년부문 김동린, 어린이부문 강범수, 나건우 등 4명, 염포양정도서관 다독자는 성인부문 손종섭, 청소년부문 배준호, 어린이부문 이지후, 김가현 등 4명, 명촌어린이도서관 다독자는 어린이부문 김보민, 김병국 등 2명이다.

올해 다독자에게는 10월부터 1년 동안 대출권수를 1회 5권에서 10권으로, 대출기간은 2주에서 3주로 연장하는 혜택이 주어진다.

북구 구립도서관은 코로나19로 임시휴관중이지만 이용자 독서활동 지원을 다양한 비대면 프로그램을 추진하고 있다.  정혜원기자 usjhw@

저작권자 © 울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