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구2동 뼈누리감자탕 착한가게 가입
반구2동 뼈누리감자탕 착한가게 가입
  • 조홍래 기자
  • 2020.10.29 20:04
  • 0
  • 온라인기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산 중구 반구2동 행정복지센터는 29일 화합로 422에 위치한 뼈누리감자탕(대표 허재영)에서 착한가게 가입에 따른 현판 전달식을 가졌다. 중구 제공
울산 중구 반구2동 행정복지센터는 29일 화합로 422에 위치한 뼈누리감자탕(대표 허재영)에서 착한가게 가입에 따른 현판 전달식을 가졌다. 중구 제공

울산 중구 반구2동 행정복지센터는 29일 화합로 422에 위치한 뼈누리감자탕(대표 허재영)에서 착한가게 가입에 따른 현판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하성천 반구2동장과 반구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김영미 민간위원장이 참석해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준 허재영 대표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중구 착한가게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하는 나눔 천사 프로젝트 사업의 일환으로, 가게 수익 중 매월 일정금액을 정기적으로 기부해 지역 내 어려운 이웃에게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추진되고 있다.

반구2동 행정복지센터는 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함께 지역 주민과 개인 사업장을 대상으로 캠페인을 전개, 나눔 참여를 독려해 왔다.
지역 내 5번째로 가입한 뼈누리감자탕은 이달부터 매월 수익금 가운데 3만원을 반구2동에 지정 기부에 지역 내 소외된 이웃들에게 도움을 준다.

허재영 뼈누리감자탕 대표는 "주위에 여전히 어려운 분들이 많은 만큼, 지역 주민들로부터 받은 사랑을 일부 돌려주기 위해 착한가게에 가입했다"면서 "작은 금액이지만 나눔을 시작할 수 있어서 기쁘다"고 전했다. 조홍래기자 starwars060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울산신문은 여러분의 댓글을 소중히 생각합니다.
그러나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침해. 명예훼손의 우려가 있는 댓글. 도배성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위배되는 댓글은 삭제 될수도 있습니다.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