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원과학기술대학교(총장 손영우) 글로벌 경영자 아카데미(원장 유병철)는 지난 24일 양산M컨벤션센터에서 글로벌 경영자 아카데미 제11기 수료식을 개최했다.모두 22명의 원우들이 수료했으며 대학발전기금 조성 및 글로벌 경영자 아카데미 11기에 기여한 공로로 김명영 원우회장이 감사패, 임원진이 공로패를 받았다. 동원과기대 제공
동원과학기술대학교 글로벌 경영자 아카데미는 지난 24일 양산M컨벤션센터에서 글로벌 경영자 아카데미 제11기 수료식을 개최했다. 동원과기대 제공

동원과학기술대학교 글로벌 경영자 아카데미는 지난 24일 양산M컨벤션센터에서 글로벌 경영자 아카데미 제11기 수료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아카데미 총동창회 회장단과 각 기수별 임원진들이 함께 만찬 형식으로 진행, 수료식에서는 22명의 원우들이 수료했으며 대학발전기금 조성 및 글로벌 경영자 아카데미 11기에 기여한 공로로 김명영 원우회장이 감사패, 임원진이 공로패를 받았다.

손영우 총장은 축사를 통해 바쁜 업무 중에도 매주 출석해 1년 과정의 교육과정을 이수한 원우들을 축하한다고 전했다.

제11기 원우들을 대표한 김명영 원우회장은 답사를 통해 "앞으로 글로벌 경영자 아카데미의 발전을 위해 적극 협력하고 교류할 것"이라고 전했다.

11기 원우회에서는 원우들의 정성을 모아 대학발전기금을 기부, 매년 수료식 때 대학발전기금과 장학금을 기부하고 있다.

동원과학기술대학교 글로벌 경영자 아카데미 과정은 지역의 공공기관과 산업체 등에서 현직으로 있는 최고 경영자 및 주요 임원급으로 구성돼 20주의 교육과정을 운영 중이다.

경영환경과 최신 트렌드의 변화를 신속히 간파해 위기를 기회로 전환할 수 있는 경영전력과 리더십을 겸비한 전문지식과 다양한 교양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아울러 지역사회 지도자들 간 고급정보 교류와 친목을 도모할 수 있다. 2010년에 개원해 현재 총인원 550명의 원우들이 양산을 중심으로 부산, 울산, 경남 지역 등지에서 활동하는 중이다. 이수천기자 news8582@

저작권자 © 울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