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북구가 지역의 명소를 담아낸 북구 캐릭터 '쇠부리' 뮤직비디오를 제작해 공식 유튜브에 업로드했다. 사진은 뮤직비디오 한 장면.
북구가 지역의 명소를 담아낸 북구 캐릭터 '쇠부리' 뮤직비디오를 제작해 공식 유튜브에 업로드했다. 사진은 뮤직비디오 한 장면.

북구가 지역의 명소를 담아낸 북구 캐릭터 '쇠부리' 뮤직비디오를 제작해 공식 유튜브에 업로드했다.

뮤직비디오는 캐릭터 '쇠부리'가 울산시 홍보대사인 댄스팀 '카이크루'에 입단해 강동몽돌해변과 당사해양낚시공원, 매곡천, 천마산 편백산림욕장, 박상진 의사 생가 등 북구 지역 명소 8곳에서 댄스팀과 함께 화려한 춤을 선보이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이번 뮤직비디오에서는 쇠부리의 화려한 춤 실력은 물론이고 지역 명소도 함께 둘러볼 수 있다. 또 젊은 감각의 중독성 있는 쇠부리 주제곡도 소개해 전국에서 가장 젊은 북구의 이미지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북구 관계자는 "북구 캐릭터 '쇠부리'의 다양한 모습과 지역 명소를 함께 소개하기 위해 뮤직비디오 형태의 홍보영상을 제작했다"며 "북구 곳곳에서 흥겨운 음악에 맞춰 춤추는 쇠부리의 모습을 보며 잠시나마 쉬어갈 수 있는 시간을 가져보면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북구는 '쇠부리' 뮤직비디오 업로드와 함께 오는 16일부터 경품을 제공하는 구독자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벤트는 북구 공식 유튜브 채널 내 뮤직비디오 영상을 시청하고 응원 댓글을 작성한 참여자 중 '좋아요'가 가장 많은 댓글 작성자에게 울산페이와 쇠부리 상품 럭키박스 경품을 지급한다.
강현주기자 uskhj@

저작권자 © 울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