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서초, 비대면 졸업식
옥서초, 비대면 졸업식
  • 정혜원 기자
  • 2021.01.17 18:43
  •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구 옥서초등학교는 15일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 지침을 준수하며 비대면으로 제28회 졸업식을 개최했다.
남구 옥서초등학교는 15일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 지침을 준수하며 비대면으로 제28회 졸업식을 개최했다.

울산 남구 옥서초등학교는 2020학년도 종업식과 제28회 졸업식을 15일 비대면으로 개최했다.
 
이날 졸업식은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 지침을 엄격히 준수하며 외부인사 초청 없이 방송실에서 비대면으로 진행했다.
 
학생들은 20년 후 꿈을 이룬 자신의 모습을 상상하며 적은 글을 타임캡슐에 넣었다. 졸업장은 방역수칙을 지키며 교장실에서 직접 받으며 교장 선생님과 졸업축하 인사를 나눴다.
 
이외 옥서초는 인도와 차도의 구분이 없었던 통학로의 안전한 조성에 도움을 준 이수철 변호사, 이상구 변호사, 김원상 변호사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은 감사패를 비대면으로 증정했다. 
 
최혜숙 교장은 "졸업생들이 세계를 향해 힘차게 전진하여 꿈을 실현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학생들의 안전한 통학로 조성 등 학교 교육 발전을 위해 지역사회가 함께 노력해 주신 것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정혜원기자 usjhw@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울산신문은 여러분의 댓글을 소중히 생각합니다.
그러나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침해. 명예훼손의 우려가 있는 댓글. 도배성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위배되는 댓글은 삭제 될수도 있습니다.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