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정동 새마을협·부녀희, 100만원 쾌척
화정동 새마을협·부녀희, 100만원 쾌척
  • 정혜원 기자
  • 2021.01.20 19:34
  •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산 동구 화정동 새마을협의회와 새마을부녀회는 20일 대한적십자 울산지사에 특별회비 100만원을 전달했다. 동구 제공
울산 동구 화정동 새마을협의회와 새마을부녀회는 20일 대한적십자 울산지사에 특별회비 100만원을 전달했다. 동구 제공

화정동 새마을협의회, 새마을부녀회는 20일 화정동 행정복지센터에서 2021년도 적십자 희망나눔성금 100만원을 대한적십자사 울산지사에 전달했다.
 
화정동 새마을협의회·새마을부녀회는 따뜻한 지역사회 구현을 위해 이번 성금을 전했으며, 전달된 성금은 울산 내 취약계층 맞춤지원에 사용될 계획이다.
 
전영태 화정동 새마을협의회 회장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올 한해 어려움이 계속해서 이어지면서 지역 내 취약계층 세대의 생활고가 가중되리라 생각한다. 2021년 희망차고 건강하게 보냈으면 하는 마음으로 이번 성금을 전하니 우리 사회가 따뜻해지는데 보탬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정숙 화정동 새마을부녀회 회장은 "지역의 행복과 발전을 위해 모인 사람들로써 매년 어려운 생계로 힘들어하시는 분들을 볼 때마다 우리가 나서서 도와야 되겠다는 마음을 항상 가져왔다. 이러한 취지로 어려운 이웃들에게 자그마한 희망을 전달하고자 이번 희망나눔성금을 전달하니 울산의 생계가 어려우신 분들에게 전달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김철 대한적십자사 울산지사 회장은 "화정동 주민들을 위한 헌신적인 봉사활동으로 지역사회 등불이 되고 계시는 화정동 새마을협의회, 새마을부녀회에서 따뜻한 사랑을 전해주셔서 깊은 감사를 드리며, 계속해서 적십자사는 지역사회의 소중한 사랑을 모아 따뜻하고 안전한 울산을 만들어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정혜원기자 usjhw@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울산신문은 여러분의 댓글을 소중히 생각합니다.
그러나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침해. 명예훼손의 우려가 있는 댓글. 도배성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위배되는 댓글은 삭제 될수도 있습니다.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