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시장, 현장 행정 마무리
양산시장, 현장 행정 마무리
  • 이수천 기자
  • 2021.01.21 19:52
  •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민 건의사항 즉시 조치 지시
김일권 양산시장이 지난해 연말께 읍면동 주민대표자들에게 전달 받은 주요 민원사항에 대한 현장행정을 지난 20일 덕계동을 마지막으로 6일간의 일정을 모두 마무리했다. 양산시 제공
김일권 양산시장이 지난해 연말께 읍면동 주민대표자들에게 전달 받은 주요 민원사항에 대한 현장행정을 지난 20일 덕계동을 마지막으로 6일간의 일정을 모두 마무리했다. 양산시 제공

김일권 양산시장은 지난해 연말께 읍면동 주민대표자들에게 전달 받은 주요 민원사항에 대한 현장행정을 20일 덕계동을 마지막으로 6일간의 일정을 마무리했다.

이번 현장 행정에는 코로나19로 인해 주민들은 참여 없이 진행했으나 주민을 대표해 지역구 시의원들이 참여해 시민들의 목소리를 대변했다.

김 시장은 주요 현장 가운데 교동마을 침수 취약구역에 대해 올 여름 장마철 대비 신속한 대비책 마련을 지시하는 한편 생활밀착형 국민체육센터 및 상하북종합복지관 조성공사를 차질 없이 추진해 줄 것을 주문했다.

또 웅상초등학교 스쿨존 내 교통안전시설 개선 건에 대해서는 어린이들의 안전문제가 가장 중요한 만큼 행정적으로 어려움이 있더라도 적극적으로 해결방안을 마련하도록 지시했다.

이외에도 김 시장은 물금 백호마을 지하주차장 건립, 국도35호선~동면 금빛마을 연결 진입로 개설, 서이동 전선 지중화, 양산천 제방 개선, 국화축제 행사장 바닥 인조잔디 배치, 대통령 사저 예정부지 진입로 확장 및 주차장 조성 등  39개 현장을 빠짐없이 점검하면서 건의사항에 대해 적극 검토해 시민들의 불편사항을 신속하게 해소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에 대해 담당부서에서는 현장행정에서 지시한 결과를 신속하게 검토한 후 처리계획을 건의자에게 통보해 시민들이 체감할 수 있도록 조치할 예정이며 매월 추진사항을 점검할 계획이다.이수천기자 news858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울산신문은 여러분의 댓글을 소중히 생각합니다.
그러나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침해. 명예훼손의 우려가 있는 댓글. 도배성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위배되는 댓글은 삭제 될수도 있습니다.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