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구 바르게살기운동 중구협의회장 선출
김진구 바르게살기운동 중구협의회장 선출
  • 조홍래 기자
  • 2021.02.25 19:47
  •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원·위원장 등 40여명 정기총회
우수 동 표창 수여·사업 보고 등도
바르게살기운동 중구협의회는 25일 울산 중구 중앙동 행정복지센터 3층 민방위교육장에서 2021년 제31차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중구 제공
바르게살기운동 중구협의회는 25일 울산 중구 중앙동 행정복지센터 3층 민방위교육장에서 2021년 제31차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중구 제공

바르게살기운동 중구협의회(위원장 박순택)는 25일 울산 중구 중앙동 행정복지센터 3층 민방위교육장에서 2021년 제31차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 자리에는 박태완 중구청장을 비롯해 바르게살기운동 중구협의회 임원, 각 동 위원장과 여성위원장 등 4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정기총회에서는 임기가 만료된 동 위원장과 여성위원장에 대한 감사패를 수여, 새로이 부임하는 임원에게 선임장을 수여했다.

 또 우수동에 표창을 수여하고, 구 협의회장 선출에 이어 2020년 사업결과 2021년 사업계획을 보고하는 시간을 가졌다.

 박태완 중구청장은 지역발전과 봉사활동에 애써주신 임기 만료 동 위원장과 여성위원장에게 감사패를 수여하면서 그간의 노고를 치하하고, 바르게 가족의 자긍심을 고취시켰다. 이어 참석자들은 바르게살기운동 중구협의회 신임 위원장으로 김진구 현 수석부회장을 추대해 선출했다.
 이에 따라 김진구 신임 위원장은 이날부터 오는 2024년 2월까지 3년간 바르게살기운동 중구협의회 위원장으로 임기를 수행하게 된다.

 박순택 바르게살기운동 중구협의회 위원장은 "앞으로도 바르게살기위원회가 지금까지 걸어온 한걸음 한걸음의 소중한 가치를 실천해 따뜻하고 행복한 지역 사회를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박태완 중구청장은 "지역을 위해 아낌없는 도움과 노력을 쏟고 있는 바르게살기운동 중구협의회 회원 모두에게 늘 감사한 마음"이라며 "앞으로도 중구의 발전을 위해 한 마음으로 구정에 적극 참여해 주실 것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조홍래기자 starwars060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울산신문은 여러분의 댓글을 소중히 생각합니다.
그러나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침해. 명예훼손의 우려가 있는 댓글. 도배성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위배되는 댓글은 삭제 될수도 있습니다.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