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광테크, 희망풍차 나눔사업장 등록
인광테크, 희망풍차 나눔사업장 등록
  • 정혜원 기자
  • 2021.03.02 20:23
  •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산 중구 학성동에 위치한 인광테크가 2일 매월 어려운 이웃을 위한 정기후원으로 대한적십자사 울산지사의 희망풍차 나눔사업장으로 등록했다. 대한적십자사 울산지사 제공

울산 중구 학성동에 위치한 인광테크가 2일 대한적십자사 울산지사의 희망풍차 나눔사업장으로 등록했다.
 
희망풍차 나눔사업장이란 대한적십자사의 참여형 나눔문화 확산 프로그램으로 매월 어려운 이웃을 위한 정기후원으로 따뜻한 사회를 만들어나가는 사업장을 대상으로 명패를 달아주는 활동이다.
 
인광테크는 최근 코로나 19 확산 관련, 확산방지 및 지역사회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희망풍차 나눔사업장을 통한 후원에 동참했다.
 
후원금은 코로나 19 감염예방키트 제작, 생계가 어려운 위기가정 지원 등에 사용된다.
 
이광 인광테크 대표는 "이번 희망풍차 나눔사업장 등록을 통해 좋은 취지의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어 너무나도 기쁘다. 저희들의 작은 정성이 도움의 손길이 간절한 우리 이웃에게 소중한 사랑으로 전해져 우리사회가 더욱 따뜻해지는데 보탬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울산적십자사에서는 희망풍차 나눔사업장에 동참하는 사업장에는 적십자 BI가 새겨진 명패를 제공하는 한편 적십자사 홈페이지와 소식지 등을 통한 업체 홍보, 소득공제용 기부영수증 발급 등의 인센티브를 제공하고 있다. 정혜원기자 usjhw@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울산신문은 여러분의 댓글을 소중히 생각합니다.
그러나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침해. 명예훼손의 우려가 있는 댓글. 도배성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위배되는 댓글은 삭제 될수도 있습니다.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