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산 중구 태화동 주민자치회는 지난 5일 태화동 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2021년 상반기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관계자 간담회를 가졌다. 중구 제공
울산 중구 태화동 주민자치회는 지난 5일 태화동 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2021년 상반기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관계자 간담회를 가졌다. 중구 제공

울산 중구 태화동 주민자치회(회장 안병걸)는 지난 5일 태화동 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2021년 상반기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관계자 간담회를 가졌다.

 이번 간담회에는 안병걸 태화동 주민자치회장과 자치센터운영 TF팀, 임원진, 자치센터 프로그램 관계자 등 2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간담회는 코로나19로 인해 중단됐던 프로그램 가운데 2분기 재개 운영 가능한 프로그램을 선정하고, 운영방안에 대해 협의하고자 마련됐다. 또 향후 발전방안에 대해 논의하고 문제점과 건의사항 등을 청취함으로써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의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추진됐다.
 이 자리에서 참석자들은 코로나19 상황이 지속됨에 따라 2분기인 4월부터 비말 우려가 적은 프로그램 위주로 순차적인 개강을 진행하자고 의견을 모았다.

 이어 정원 축소와 신규 프로그램 제안 등 향후 자치센터의 발전을 위한 건의사항 및 의견을 주고 받았다.

 안병걸 태화동 주민자치회장은 "코로나19가 지속됨에 따라 방역수칙을 준수해 감염병 확산 없이 프로그램을 운영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앞으로도 주민들의 복리 증진 및 평생학습 서비스를 활성화하기 위한 소통의 자리를 지속적으로 마련해 애로사항이나 건의사항은 적극적으로 검토·반영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조홍래기자 starwars0607@

저작권자 © 울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