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북구예술창작소-소금나루 2014가 문화예술교육에 참가할 교육생을 모집한다. 

 모집은 △지역특성화문화예술교육 기획공모-근로자 △꿈다락토요문화학교 기획공모Ⅰ-예술기반 특화 △지역특성화문화예술교육 기획공모-실버세대예술교육 등 3개 분야에서 각각 15명을 대상으로 한다.

 '지역특성화문화예술교육 기획공모-근로자'는 20세∼40세 사이 울산 지역 노동자를 대상으로 다음달 14일부터 11월 6일까지 매주 수요일 오후 7~9시에 진행한다. 

 주제는 '나와 예술이 만나는 시간, hOUR'로 자신을 알아가는 활동을 하고 이를 영상으로 기록하면서 삶의 속도를 재정비하는 시간으로 채운다. 교육생 모집은 다음달 12일까지다.

 '지역특성화문화예술교육 기획공모-실버세대예술교육'은 '꽃보다 아름다워'를 주제로 다음달 21일부터 11월 6일까지 매주 수요일 오전 10시~오후 12시까지 진행한다. 교육 대상은 65세 이상 북구 염포동 주민이다. 교육은 '꽃'과 '식물'을 메인 테마로 직접 식물을 기르며 이를 창작활동에 활용하도록 한다. 교육생 모집은 다음달 20일까지다.

 '꿈다락토요문화학교 기획공모Ⅰ-예술기반 특화'는 초등학교 4~6학년을 대상으로 다음달 17일부터 11월 6일까지 매주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실시한다. 어린이들이 기획, 제작, 애니메이션을 완성하는 것을 목표로 오토마토, 샌드, 더마트로프 등 다양한 애니메이션 제작에 필요한 놀이와 체험 활동을 결합한다. 교육생 모집은 다음달 16일까지다.  강현주기자 uskhj@

저작권자 © 울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