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제라이온스협회 355-D지구는 21일 오전 중구 성안동 라이온스 지구본부에서 제24회 라이온스 국제평화포스터 경연대회 시상식을 가졌다. 국제라이온스협회 제공

국제라이온스협회 355-D(울산,양산)지구는 21일 오전 중구 성안동 라이온스 지구본부에서 제24회 라이온스 국제평화포스터 경연대회 시상식을 가졌다.
 
'봉사를 통한 평화'라는 주제로 열린 이번 라이온스 국제 평화포스터 경연대회는 국제라이온스협회가 UN으로부터 위탁받아 개최한 것으로 전세계 60여개 국가 청소년이 참가했다. 울산, 양산 지역의 초등학교 4,5,6학년 약 80여명의 학생이 참가했다.
 
라이온스 대상은 서창초등학교 이도윤 학생이 수상하였으며, 울산시장상에 영화초 김현우 학생의 작품을 선정했다. 이와 함께 최우수상인 양산시장상에 양산서남초 이예인, 울산광역시 교육감상에 대현초 이현직 학생이 수상했으며 이밖에 총48명이 우수상, 특선, 가작, 입선 수상의 영광을 차지했으며 수상자는 국제라이온스협회 355-D지구 장학재단 장학생으로 선정되어 장학금 약 600만원을 전달했다.
 
이날 시상식은 코로나로 인해 일부 수상자만 참석하여 시상식을 개최했으며 나머지 수상자들에게는 상장과 메달을 우편으로 발송했다. 전우수기자 jeusda@
 

저작권자 © 울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