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30회 BNK경남은행 백일장 및 사생실기대회'가 오는 24일 열린다. 경남은행 제공
'제30회 BNK경남은행 백일장 및 사생실기대회'가 오는 24일 열린다. 경남은행 제공

 

'제30회 BNK경남은행 백일장 및 사생실기대회'가 오는 24일 열린다. 매년 창원·김해·진주·울산에서 분산 개최해오던 것을 올해는 코로나19 상황을 감안해 집에서 참여하는 비대면 형식으로 진행한다.

백일장은 참가 대상을 확대해 경남과 울산지역 중고대학생과 성인이면 누구나 무료로 참가할 수 있다. 참가 방법은 대회 당일 오전 10시부터 BNK경남은행 공식 유튜브 채널 'BNK경남은행'에 접속해 주제를 숙지한 뒤 작품을 완성하고 오후 1시까지 이메일로 보내면 된다.

사생실기대회는 경남과 울산지역 유치원생 그리고 초등학생이면 누구나 무료로 참가 가능하다. 참가 방법은 백일장과 마찬가지로 대회 당일 오전 10시부터 BNK경남은행 공식 유튜브 채널 BNK경남은행에 접속해 주제를 숙지한 뒤 작품을 완성, 오후 1시까지 완성된 작품을 찍어 개인 또는 가족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BNK경남은행, #30회_사생실기대회)를 달아 등재하면 된다.

단 완성된 원본 작품은 BNK경남은행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품 뒷면에 부착해 오는 30일 오후 4시까지 BNK경남은행사랑나눔재단(창원시 성산구 중앙대로 23 경남은행 3층)으로 우편 발송하면 된다.

입상자는 다음 달 31일 BNK경남은행 홈페이지 공지와 개별 통지될 예정이다.

경남은행 관계자는 "30년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대회로, 올해는 BNK경남은행 유튜브 라이브 중계로 경품 추첨과 함께 재미있는 이벤트가 진행되는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미영기자 lalala4090@

저작권자 © 울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