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종합화학, 차이나플라스 참가 친환경 미래 플라스틱 기술 선봬
SK종합화학, 차이나플라스 참가 친환경 미래 플라스틱 기술 선봬
  • 김미영 기자
  • 2021.04.15 20:20
  •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국 선전에서 진행되는 '차이나플라스 2021' 내 SK종합화학 전시부스. SK종합화학 제공
중국 선전에서 진행되는 '차이나플라스 2021' 내 SK종합화학 전시부스. SK종합화학 제공

SK종합화학은 ESG경영 관점에서 추진하고 있는 친환경 고부가 사업전략을 소개하고, 글로벌 시장과의 소통을 통해 잠재 고객을 발굴하기 위해 '차이나플라스 2021'에 참가했다고 15일 밝혔다.

SK종합화학은 이번 차이나플라스에서 'Green for Better Life(더 나은 미래를 위한 친환경 기술)'이라는 주제로 한 부스를 선보였다. 특히, SK종합화학은 생분해·재생 플라스틱, 친환경 고부가 패키징 제품, 자동차 경량화 제품을 중점적으로 소개해 관람객들의 이목을 끌었다. 

올해 차이나플라스에 SK종합화학은 회사의 대표적인 친환경 제품 6종을 상세 정보와 함께 선보이고, 친환경 제품 체험 공간도 별도로 준비해 부스 관람객들이 제품에 대한 이해도를 보다 높일 수 있게 했다.

또한, SK종합화학이 코오롱인더스트리와 공동개발해 3분기 출시하는 썩는 생분해 플라스틱(PBAT), 폐플라스틱을 재활용해 만든 재생 폴리에틸렌(r-PE), 재생 폴리프로필렌(r-PP), 열분해유 등의 친환경 플라스틱 제품을 소개했다.

중국 선전시에서 열리는 차이나플라스는 아시아 지역 최대 규모 플라스틱 전시회로, 미국 NPE, 독일 K-fair와 함께 세계 3대 플라스틱 전시회로 꼽힌다. 지난해 차이나플라스는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개최가 취소됐다. 올해도 코로나19 상황이 완전히 해소되지 않은 만큼, 중국현지 업체들의 참여가 크게 늘었고 40여개국 3,600여개 기업들이 참가했다. 김미영기자 lalala409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울산신문은 여러분의 댓글을 소중히 생각합니다.
그러나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침해. 명예훼손의 우려가 있는 댓글. 도배성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위배되는 댓글은 삭제 될수도 있습니다.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