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한셀렉트 경주와 야외 수영장. 라한호텔 제공

# 라한호텔 경주·전주, 오픈 1주년 맞이 이벤트
현대호텔에서 변경된 라한호텔이 라한셀렉트 경주와 라한호텔 전주의 오픈 1주년을 맞아 고객 참여형 이색 이벤트를 진행한다. 
 
30일은 라한호텔 그룹 내 최상위 브랜드인 라한셀렉트 경주와 국내 유일 한옥뷰 호텔로 알려진 라한호텔 전주가 리뉴얼을 마치고 오픈한 지 1년이 되는 날이다. 
 
라한호텔은 이를 기념해 100% 당첨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고객 참여형 이색 이벤트를 마련해 눈길을 끈다. 
 
지난 1년간 두 호텔에 방문한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동시에, 오픈 1주년을 자축하는 의미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는 것이 호텔측의 설명이다. 
 
먼저, 라한호텔은 참여 고객 개개인이 각자의 취향에 맞게 호캉스 패키지를 직접 구성할 수 있는 '내가 만든 D.I.Y 호캉스 떠나기'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신이 선호하는 객실 전망과 조식 스타일, 이용하고 싶은 부대시설 등을 직접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매일 추첨을 통해 하루 1명에게 자신이 직접 만든 호캉스 패키지 숙박권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참가자 전원에게 라한호텔 커피 쿠폰을 100% 제공해 눈길을 끈다. 
 
지난 1년간 라한셀렉트 경주와 라한호텔 전주를 다녀간 실제 고객들의 생생한 후기와 인증샷을 함께 소개하며, 가장 방문하고 싶은 계절의 이미지에 투표할 수 있는 '사계절 호캉스 떠나기' 이벤트 역시 함께 진행한다. 마찬가지로 참가자 전원에게 라한셀렉트와 라한호텔 전주 투숙 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2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라한호텔은 경주와 전주 오픈 1주년을 기념해 향후 라한호텔의 다양한 소식을 선공개한다. 그 중에서도 30일, 라한호텔 전주는 이색적인 한옥마을 전망을 자랑하는 국내 유일 한옥뷰 루프탑 야외수영장을 개장한다. 이용 고객에게는 방수마스크, 디자인 타투 스티커, 야광팔찌 등 다양한 기프트를 증정하며, 매일 저녁 8시부터 트렌디한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루프탑 뮤직 나잇'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한편, 라한셀렉트 경주와 라한호텔 전주는 30일 당일 모든 투숙객을 대상으로 1주년 기념 돌떡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김미영기자 lalala4090@

저작권자 © 울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