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산시는 시정소식지 양산시보 운영위원회 신규 위원 2명을 공모를 통해 새로 위촉하고 지난 10일 위촉장을 수여했다. 양산시 제공
양산시는 시정소식지 양산시보 운영위원회 신규 위원 2명을 공모를 통해 새로 위촉하고 지난 10일 위촉장을 수여했다. 양산시 제공

 양산시는 시정소식지 양산시보 운영위원회 신규 위원 2명을 공모를 통해 새로 위촉하고 지난 10일 위촉장을 수여했다.

기존 시보운영위원들의 임기 만료에 따라 이번에 신규 위촉된 운영위원은 이종락(59) 양산문화원 이사, 이경희(55) 양산미술협회 부지부장으로 임기는 2021년 5월 12일부터 2023년 5월 11일까지 2년이다.

이종락 운영위원은 동원과학기술대학교에서 근무했으며, 퇴직 후 양산문화원 이사, 양산시 문화관광해설사로 활동하고 있다.

이경희 운영위원은 전 부산여자대학교 겸임교수를 역임했으며, 현재 양산미협 부지부장으로 활동하고 있다.

이들 신규 운영위원은 시보 기본계획 및 운영, 기사 게재내용 검토, 기타 사항 등 양산시보 편집·운영 전반에 대한 심의, 의결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시보운영위원회는 당연직 공무원 6명, 위촉직 시의원 2명, 시민 공모 2명 총 10명으로 구성된다.

김일권 양산시장은 "최근 들어 시정홍보 창구가 다양해지고 있지만 양산시보는 여전히 시정홍보에 있어 큰 역할을 하고 있다"며 "새로 위촉된 두분의 운영위원들이 시민의 입장에서 양산시보가 잘 운영될 수 있도록 역할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이수천기자 news8582@

저작권자 © 울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