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사회 독서문화 진흥·활성화 MOU
지역사회 독서문화 진흥·활성화 MOU
  • 전우수 기자
  • 2021.05.11 19:35
  •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마을문고울산광역시지부는 11일 오후 울주군시설관리공단 대회의실에서 울주군시설관리공단과 '지역사회 독서문화 진흥 및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새마을문고울산시지부 제공

새마을문고울산광역시지부(회장 김애자)는 11일 오후 울주군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박지태) 대회의실에서 울주군시설관리공단과 '지역사회 독서문화 진흥 및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김애자 회장은 "새마을문고운동 활성화와 독서문화진흥을 위한 울주군시설공단이 협약을 함께 해줘 감사드리며 울산의 독서문화운동이 더 확산되길 바란다"면서 "새마을문고운동 61주년을 맞아 새마을문고운동 창시자 엄대섭 선생의 고향 울주군에서 맺은 오늘의 뜻 깊은 업무협약이 지역 청소년과 시민들에게 독서의 소중함을 일깨워 주는 계기가 되기를 바라며, 울주군시설공단과 새마을문고울산시지부가 함께 지역 독서문화사업을 힘 있게 추진하도록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울주군시설관리공단 박지태 이사장은 "시민이 독서를 통한 마음의 양식이 쌓여갈 수 있는 독서문화가 형성될 수 있도록 새마을문고운동을 적극 협력하고 지원 하겠다"고 말했다. 전우수기자 jeusda@

로그인을 하면 편집 로그가 나타납니다. 로그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울산신문은 여러분의 댓글을 소중히 생각합니다.
그러나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침해. 명예훼손의 우려가 있는 댓글. 도배성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위배되는 댓글은 삭제 될수도 있습니다.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