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채익 국회의원
이채익 국회의원

국민의힘 이채익 의원(울산 남구갑)은 13일 오후 국민의힘 울산 남구갑 당협사무실에서 청년위원장 이·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는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수칙을 준수하기 위해 안수일 시의회 부의장, 이정훈 남구의회 복지건설위원장, 안대룡·이장걸 남구의원과 청년위원회 전·현직 임원들만 참석한 가운데 청년위원장 이·취임식, 재임감사 표창장 전달, 위원장 임명장 수여 순으로 진행됐다.  


 이 자리에서 신상현 이임 청년위원장은 "현정부의 실패한 부동산 정책과 날로 심화되는 청년 실업 문제로 우리 청년들의 현실이 참으로 암담하다"며 "청년들과 함께 이 정권을 심판하고 울산의 미래를 선도해 나갈 수 있도록 청년위원회가 앞장서자"라고 당부했다.  

 신임 김상환 청년위원장은 "남구갑 당협 청년위원회를 전국 최고의 청년위원회로 만드는데 앞장서겠다"면서 "내년 대선 정권교체와 지방선거 승리를 위해 우리 청년위원회가 그 중심에 서겠다"고 말했다.   

 국회 일정으로 참석하지 못한 이 의원은 영상축사를 통해 "다양한 청년들의 목소리를 청취하며 청년들의 정치참여를 독려할 수 있는 토대를 만들겠다"며 "내년 대선과 지방선거에 승리할 수 있도록 우리 함께 최선을 다하자"고 했다.  최성환기자 csh9959@

저작권자 © 울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