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동욱 남구청장, 취약아동·청소년 위한 사랑의 제빵봉사
서동욱 남구청장, 취약아동·청소년 위한 사랑의 제빵봉사
  • 전우수 기자
  • 2021.06.16 19:30
  •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붓세 150개 아동센터 전달
지역 적십자봉사회원 동참
서동욱 울산 남구청장은 16일 울산적십자사 빵나눔터에서 김철 대한적십자사 울산지사 회장, 윤춘애 적십자봉사회 울산시협의회 회장, 김희숙 적십자봉사회 남구지구협의회 회장, 그리고 삼산적십자봉사회와 함께 남구 내 취약계층 아동청소년 세대를 위한 사랑의 제빵봉사활동을 진행했다. 남구 제공
서동욱 울산 남구청장은 16일 울산적십자사 빵나눔터에서 김철 대한적십자사 울산지사 회장, 윤춘애 적십자봉사회 울산시협의회 회장, 김희숙 적십자봉사회 남구지구협의회 회장, 그리고 삼산적십자봉사회와 함께 남구 내 취약계층 아동청소년 세대를 위한 사랑의 제빵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서동욱 울산 남구청장은 16일 울산적십자사 빵나눔터에서 김철 대한적십자사 울산지사 회장, 윤춘애 적십자봉사회 울산시협의회 회장, 김희숙 적십자봉사회 남구지구협의회 회장, 그리고 삼산적십자봉사회와 함께 남구 내 취약계층 아동청소년 세대에 사랑을 전하기 위한 사랑의 제빵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제빵봉사활동은 지역 내 취약계층 세대에 맛있는 빵으로 사랑을 전하고자 하는 의미에서 진행됐으며, 삼산적십자봉사회와 함께 붓세 150개를 제작해 동평지역아동센터, 울산시지역아동센터에 전달했다.

 서동욱 남구청장은 "평상시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다양한 인도주의 활동으로 따뜻한 사랑을 전하고 있는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봉사활동을 하게 되어 뜻깊게 생각하며, 만들어진 빵이 남구 내 아동청소년에게 따뜻한 사랑으로 전달되어 맛있는 간식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윤춘애 적십자봉사회 울산시협의회 회장은 "서동욱 남구청장이 평상시 적십자 봉사활동에 대한 많은 관심을 바탕으로 이번에 봉사활동까지 함께할 수 있어 뜻깊게 생각하며, 울산의 모든 3,000여명의 적십자봉사원들은 계속해서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봉사활동을 펼쳐가겠다"고 말했다.  전우수기자 jeusda@

로그인을 하면 편집 로그가 나타납니다. 로그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울산신문은 여러분의 댓글을 소중히 생각합니다.
그러나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침해. 명예훼손의 우려가 있는 댓글. 도배성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위배되는 댓글은 삭제 될수도 있습니다.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