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지역 도서관 소식]
[울산지역 도서관 소식]
  • 강현주 기자
  • 2021.06.24 20:21
  •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족뮤지컬 '브레맨 음악대'

울산도서관은 오는 26일 오전 11시 울산도서관 1층 대강당에서 6월 문화가 있는 날 행사로 극단 '지니'의 가족뮤지컬 '브레맨 음악대'를 공연한다.  
 
공연은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에 따라 총 300석 중 140명 규모로 운영된다.
 
울산도서관은 140석 중 100석은 울산도서관 누리집(library.ulsan.go.kr)을 통해 1인당 최대 3명까지 선착순으로 신청받는다. 
 
사전 신청 취소 분 및 잔여 좌석 40석은 공연 당일인 오는 26일 오전 10시 20분부터 현장 접수 받는다.
 
공연은 오전 11시부터 12시까지 1시간 정도 진행되며, 공연 당일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공연 일정 및 관람 인원 변경이 있을 수 있다. 

 

장애인 위한 찾아가는 문화체험

울산동부도서관은 평생교육으로 지역 구성원 모두가 소통하고 통합할 수 있도록 울산동구장애인복지관과 협력해 '장애인을 위한 찾아가는 문화체험교실'을 운영한다.
 
지난 15일부터 운영에 들어간 문화체험교실은 다음달 14일까지 총 10회 과정으로 진행한다. 
 
매주 화요일마다 떠나는 울산 역사 탐방에서는 태화루와 태화강, 반구대 암각화와 천전리 각석 등 울산의 주요 유적지와 문화재 현장을 답사하면서 우리 고장 역사를 배우는 시간을 가진다.
매주 수요일에는 지역 내 공방과 연계한 퓨전 영양떡 교실을 마련한다.
 

울산남부도서관이 오는 30일까지 도서관 1층 갤러리에서 선보이는 최영숙 개인전 '내 마음에 꽃을 담다' 전시장 전경. 
울산남부도서관이 오는 30일까지 도서관 1층 갤러리에서 선보이는 최영숙 개인전 '내 마음에 꽃을 담다' 전시장 전경. 

30일까지 최영숙 개인전 개최

울산남부도서관은 6월 '문화수(水)북(book)데이'를 맞아 오는 30일까지 도서관 1층 갤러리에서 최영숙 개인전 '내 마음에 꽃을 담다'를 개최한다. 
 
이번 전시회에선 우리 주변에서 볼 수 있는 꽃과 자연풍경을 그림으로 아름답게 담아낸 작품 16점을 선보인다. 
 
최영숙 작가는 현재 울산미술협회, 울산사생회 회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울산미술대전, 마산 성산미술대전 등에서 입선했으며, 수련화 그룹전을 다수 전시한 경력을 갖고 있다. 
 
울산남부도서관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에서 무심코 지나쳤던 우리 주변의 풍경을 유심히 들여다보며 감정과 정서를 따뜻하게 채우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강현주기자 uskhj@

로그인을 하면 편집 로그가 나타납니다. 로그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울산신문은 여러분의 댓글을 소중히 생각합니다.
그러나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침해. 명예훼손의 우려가 있는 댓글. 도배성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위배되는 댓글은 삭제 될수도 있습니다.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