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라인으로 만나는 '아무튼 클래식'
오프라인으로 만나는 '아무튼 클래식'
  • 강현주 기자
  • 2021.06.27 19:18
  •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산시향 7월 2일 '열음아 부탁해'
송유진 지휘·조성호 협연 첫 무대

울산시립교향악단이 '아무튼 클래식'이라는 타이틀로 마련한 기획연주 '열음(熱音)아 부탁해'를 다음달 2일 오후 8시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 무대에서 선보인다. 

 이번 연주는 울산시립교향악단이 울산MBC와 협업으로 매월 마지막주 수요일 유튜브에서 진행하는 이(e)-클래식 시리즈 '아무튼 클래식'을 오프라인으로도 만나볼 수 있도록 제작한 공연이다.

 '열음(熱音)아 부탁해'는 그 첫 번째 무대로, 여름에 어울리는 클래식 음악을 통해 무더위를 이겨내자는 의미를 담았다. 

 공연은 울산시립교향악단 '송유진'의 지휘와 클라리네티스트 '조성호'의 협연으로 꾸며진다. 차이콥스키의 '현을 위한 세레나데'를 비롯해 모차르트의 '클라리넷 협주곡', 차이콥스키의 '이탈리아 기상곡'을 들려준다.  

 협연자로 나서는 클라리네티스트 조성호는 한국예술종합학교를 졸업하고 동아음악콩쿠르 1위, 오스트리아 비엔나 국제콩쿠르 2위 등을 입상, 현재 도쿄필하모닉오케스트라 클라리넷 수석을 맡고 있는 실력파 연주자다. 

 이번 공연의 입장료는 전석 1만원이며, 회관 회원 30%, 단체는 20%, 학생(초, 중, 고) 및 청소년증 소지자는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문의 052-275-9623~8  강현주기자 uskhj@

로그인을 하면 편집 로그가 나타납니다. 로그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울산신문은 여러분의 댓글을 소중히 생각합니다.
그러나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침해. 명예훼손의 우려가 있는 댓글. 도배성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위배되는 댓글은 삭제 될수도 있습니다.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