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NK경남은행은 다음 달 15일까지 '경남BC카드 주유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경남은행 제공
BNK경남은행은 다음 달 15일까지 '경남BC카드 주유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경남은행 제공

BNK경남은행(은행장 최홍영)은 다음 달 15일까지 '경남BC카드 주유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페이북앱(App) '#마이태그 이벤트 코너'에서 '경남/울산 주유 업종'을 태그한 후 경남과 울산지역 주유 업종 가맹점에서 경남BC카드(개인 신용/체크)로 5만원 이상 결제하면 5000원 청구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 혜택은 전월 이용실적과 무관하게 이벤트 기간 매일 1회 적용된다.

경남BC카드 주유 할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BNK경남은행 홈페이지 또는 비씨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BNK경남은행은 주유 할인 이벤트와 별도로 페이북앱(App) '#마이태그'를 이용한 다채로운 경남BC카드 할인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다음 달 20일까지 '창원 상남시장'을 태그한 후 창원 상남시장에 입점한 가맹점에서 경남BC카드(개인 신용/체크)로 1만원 이상 결제하면 30% 청구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다음 달 31일까지 '경남/울산 스크린골프 연습장'을 태그한 후 경남과 울산지역 스크린골프 또는 골프연습장 업종 가맹점에서 경남BC카드(개인 신용/체크)로 1만원 이상 결제하면 30% 청구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김미영기자 lalala4090@

저작권자 © 울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