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의 몸짓'으로 전하는 따뜻한 위안
'희망의 몸짓'으로 전하는 따뜻한 위안
  • 강현주 기자
  • 2021.08.18 20:53
  •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산시립무용단 '별밤춤 페스티벌'
22일 오후 5시 울산문화예술회관
울산시립무용단이 오는 22일 울산문화예술회관 야외공연장에서 '별밤춤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사진은 울산시립무용단 지난 공연 모습.
울산시립무용단이 오는 22일 울산문화예술회관 야외공연장에서 '별밤춤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사진은 울산시립무용단 지난 공연 모습.

울산시립무용단이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을 위한 '별밤춤 페스티벌'을 연다. 지난달 예정됐던 공연은 코로나19로 인해 한 차례 연기돼 오는 22일 오후 5시 울산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열린다. 이번 공연은 울산시립무용단 홍은주 예술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공연에는 김소영 소리꾼의 진행으로 처용보존회, 학춤보존회, 창작집단 달, 라온무브먼트, 정솔비무용단, 박종원댄스컴퍼니, 엔비(NB)댄스컴퍼니, 비보이팀 포시크루 등 다양한 장르의 울산지역 무용단체와 청노새, 에이-웩커스(A-Waackers) 등 아마추어 공연단체가 참여한다.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하늘마치, 강강술래 등 흥겨운 전통무용과 무한 에너지로 열정을 표현하는 비보이 댄스, 엘이디(LED)댄스, 중국 전통무용 등을 다채롭게 선보인다. 

 울산문화예술회관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지역 문화예술공연이 연기되거나 취소되면서 예술인들이 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이번 페스티벌을 통해 지역 예술계에 힘을 불어넣고 울산시민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강현주기자 uskhj@ 

로그인을 하면 편집 로그가 나타납니다. 로그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회원 / 비회원 )
울산신문은 여러분의 댓글을 소중히 생각합니다.
그러나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침해. 명예훼손의 우려가 있는 댓글. 도배성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위배되는 댓글은 삭제 될수도 있습니다.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