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문화공연 단체 지원 팔걷어
울산 문화공연 단체 지원 팔걷어
  • 강현주 기자
  • 2021.08.22 19:19
  •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산문화재단-시설공단 협약
개인·단체 20개팀 지원 맞손
(재)울산문화재단은 울산시설공단과 20일 울산시설공단에서 지역 문화예술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재)울산문화재단은 울산시설공단과 20일 울산시설공단에서 지역 문화예술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재)울산문화재단(대표이사 전수일)은 울산시설공단(이사장 박순환)과 20일 울산시설공단에서 지역 문화예술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은 양 기관의 협력 네트워크 구축을 통해 양 기관의 우호증진 및 울산 시민 문화 향유를 확산하기 위해서다.

 협약 내용은 △거리공연 지원사업 및 선순환 생태계 조성을 위한 협력 △ 상호 프로그램 운영에 대한 지원과 협조 △지역공동체 발전을 위한 협력 운영을 주요 내용으로 하고 있다. 이번에 양 기관이 협력 추진할 '거리공연 지원사업'은 울산시설공단이 울산대공원 등 공단 관리시설을 거리공연 장소로 제공하고 울산문화재단은 거리공연 단체를 지원한다. 지난 6월 울산문화재단은 거리공연 예술가 3명과 17개의 예술단체를 유튜브 공개오디션으로 선정한 바 있다.

 전수일 대표이사는"이번 협약은 양 기관의 인프라와 역량을 활용해 지역사회 발전과 시민들의 문화로 풍족한 삶을 누릴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다"고 밝혔다. 강현주 기자 uskhj@

로그인을 하면 편집 로그가 나타납니다. 로그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회원 / 비회원 )
울산신문은 여러분의 댓글을 소중히 생각합니다.
그러나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침해. 명예훼손의 우려가 있는 댓글. 도배성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위배되는 댓글은 삭제 될수도 있습니다.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