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람상조그룹 남자 실업탁구단 보람할렐루야가 오는 10월 8일부터 열리는 제102회 전국체육대회에서 울산 대표 선수단으로 출전한다. 사진은 제37회 대통령기 전국시도탁구대회에 참석한 보람할렐루야 선수단 모습.
보람상조그룹 남자 실업탁구단 보람할렐루야가 오는 10월 8일부터 열리는 제102회 전국체육대회에서 울산 대표 선수단으로 출전한다. 사진은 제37회 대통령기 전국시도탁구대회에 참석한 보람할렐루야 선수단 모습.

보람상조그룹(회장 최철홍) 남자 실업탁구단 보람할렐루야가 오는 10월8일부터 열리는 제102회 전국체육대회에서 울산 대표 선수단으로 출전한다.

 선수단은 서현덕(플레잉코치), 김동현, 김대우 등 5명으로 구성돼 있다.  

 보람할렐루야 실업탁구단은 지난달 30일 열린 제37회 대통령기 전국시도탁구대회에서도 남자일반부 개인단식 우승, 단체전 준우승을 차지한 이력이 있다. 

 남자일반부 개인단식에서 김동현(보람할렐루야)이 2019년 동대회 우승자인 김민혁(한국수자원공사)을 3대 0(17-15, 11-9, 11-9)으로 이겨 개인 단식 챔피언으로 등극했다. 

 김동현은 4강전에서 지난 도쿄올림픽 에이스로 활약한 장우진(미래에셋증권)을 상대로 승리한 서정화를 만나 3대0(7-11, 6-11, 8-11)으로 승리를 거둬, 그대로 결승전까지 승리하며 2021년 개인 단식 우승자가 됐다.

 또 이번 대회 단체전에서 보람할렐루야는 대표급 중견 선수들의 합을 바탕으로 준우승까지 차지했다. 

 4강전에서 2019년 우승팀인 한국마사회에 3:1으로 완승을 거두며 결승에 진출했으며 결승전에서 2018년 우승팀 미래에셋증권 맞붙으며 준우승의 성적을 거뒀다.

 오광헌 보람할렐루야 감독은 "코로나19로 훈련이 쉽지 않은 상황에서도 대회만 바라보고 끊임없이 노력했을 선수들에게 감사하다는 뜻을 전하며 선수들의 더 큰 성장을 위해 감독으로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최철홍 보람할렐루야 구단주(보람그룹 회장)는 "창단 5년차를 맞는 보람할레루야탁구단이 끊임없는 노력을 통해 매년 혁신적인 발전을 이뤄온 모습에 감격했다"며 "앞으로도 더욱 성장한 모습으로 탁구계에 새로운 돌풍을 일으키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보람할렐루야 탁구단은 상조업계 유일한 실업 스포츠팀이라는 점에서 수상의 의미가 더 크다. 

 상조는 곧 나눔이라는 보람그룹 만의 기업 이념을 바탕으로 대회준비 이외에도 친선 탁구교실 개최, 탁구동호인 1:1 강습, 탁구 용품 기증 등 탁구단 재능기부 활동으로 국내 생활탁구 활성화와 스포츠 사회 공헌에 앞장서고 있다. 
 정혜원기자 usjhw@ulsanpress.net

저작권자 © 울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