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돌, 10월 한달간 다채로운 작품전
몽돌, 10월 한달간 다채로운 작품전
  • 강현주 기자
  • 2021.09.29 17:23
  •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0일 윤당여백회원 문인화 전시
21~31일엔 강동사진예술 회원전도
북구 문화쉼터 몽돌에서 다음달 21일부터 31일까지 선보이는 전시 '프레임 속 울산바다' 중 박길홍 작가의 작품.
북구 문화쉼터 몽돌에서 다음달 21일부터 31일까지 선보이는 전시 '프레임 속 울산바다' 중 박길홍 작가의 작품.

북구 문화쉼터 몽돌이 10월 한달간 다채로운 작품전시를 마련한다.

 우선 다음달 1일부터 20일까지 몽돌 1층에서 '윤당여백회 회원전'이 열린다. 

 최정숙 문인화가로부터 지도를 받은 회원 21명이 여러 주제의 문인화를 선보인다. 

 윤당여백회는 회원 다수가 울산미술대전 문인화 부문에서 특선과 입선을 수상한 경력을 갖고 있다. 

 이어 다음달 21일부터 31일까지는 박영희 포토그래퍼로부터 지도받은 강동사진예술 회원전 '프레임 속 울산바다'가 열린다. 

 박길홍 회장을 비롯해 김미옥, 박덕용, 박원숙, 안미련, 이규식, 이성철, 정은영, 전예선 회원의 울산 바다를 담은 작품이 소개된다.

 다음달 4일부터 31일까지는 몽돌 2층에서 울산사랑문학회 회원의 시와 수필 전시가 열린다. 울산사랑문학회는 1995년 울산공단문학회로 발족해 2019년 울산사랑문학회로 단체명을 바꾸고, 문예지 이름도 '울산사랑문예'로 바꿔 발간하고 있다. 

 문화쉼터 몽돌은 시간대별 입장 인원을 제한하는 등 방역수칙을 지키며 전시회를 이어갈 계획이다.  강현주기자 uskhj@ulsanpress.net

로그인을 하면 편집 로그가 나타납니다. 로그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회원 / 비회원 )
울산신문은 여러분의 댓글을 소중히 생각합니다.
그러나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침해. 명예훼손의 우려가 있는 댓글. 도배성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위배되는 댓글은 삭제 될수도 있습니다.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