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산 현대모비스 피버스 프로농구단(단장 이승민)이 오는 6일 오후 7시에 2021-2022시즌 온라인 팬출정식을 개최한다.

 현대모비스가 2021-2022시즌 정규리그 개막을 앞두고 팬과 함께 V8을 향한 온라인 출정식을 진행한다. 신규 응원가와 응원 퍼포먼스 소개, 선수단 출사표, 토크 팬미팅, 선수와 코칭스태프 간의 미니게임 대결 등으로 구성된 행사는 오후 7시부터 약 1시간가량 이어진다.

 이번 출정식은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구단 공식 유튜브 채널(피버스TV)을 통해 시청 가능하다. 선수들과 질의응답 등 출정식에 함께하고 싶다면 구단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공지를 확인해 오후 7시에 맞춰 유튜브 라이브에 접속하면 된다.

 출정식엔 유재학 감독을 포함해 코치로 복귀한 양동근, 주장 함지훈, 외국인선수 얼 클락,라숀 토마스, 신인 선수 등이 모두 참석해 소통의 시간을 가진다. 이번 시즌 슬로건과 새롭게 합류한 치어리더를 소개하는 시간도 준비돼 있다.

 푸짐한 경품도 마련된다. 라이브 시청자 중 추첨을 통해 함지훈 블랙&골드 유니폼 한정판 5벌과 폴딩박스 5개를 경품으로 증정하고, 시청자가 888명을 넘을 시 즉석에서 별도 추첨을 통해 키즈 넥쏘전동차 2대를 선물한다.

 한편, 현대모비스는 오는 9일 한국가스공사와의 개막 홈경기를 시작으로 11일 원주DB와 첫 원정경기를 치른다.  조홍래기자 starwars0607@

저작권자 © 울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