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세계한상대회 대회기 인수 20돌 기념 성대한 개막 준비 본격화
울산시, 세계한상대회 대회기 인수 20돌 기념 성대한 개막 준비 본격화
  • 강은정 기자
  • 2021.10.21 20:26
  •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년 11월 1~3일 국내외 경제인 참석
유의미한 성과 달성 성공 개최 만전

울산시가 내년 20차 세계한상대회 대회기를 인수하고 본격 대회 준비에 들어간다. 

 울산시는 21일 서울 롯데호텔에서 열린 '제19차 세계한상대회 폐회식'에서 대회기를 인수했다.

'세계한상대회'는 180여개 국에서 활동하고 있는 재외동포 경제인들과 국내 경제인들이 참여하는 한민족 최대 세계적 사업 네트워크 행사로, 지난 2002년부터 재외동포재단과 지자체 공동으로 개최해 오고 있다.

 '제20차 세계한상대회'는 내년 11월 1~3일 울산전시컨벤션센터에서 국내외 4,000여명의 경제인 등이 참석한 가운데 기업전시회, 수출상담회, 공개 토론회 등으로 개최된다.

 이날 폐회식에서 대회기를 전달받은 송철호 시장은 내년 울산에서 열리는 제20차 세계한상대회 성공개최를 다짐했다. 

 송철호 시장은 "내년은 세계한상대회가 스무 돌을 맞는 의미있는 해"라면서 "대회의 깊은 역사만큼이나, 내실있고 성대한 대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라고 말했다.

 시는 각종 포럼, 투자 및 수출상담회, 기업전시회, 한상기업 청년채용면접 등 다양한 행사를 통해  실질적인 성과를 낼 수 있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강은정기자 uskej@

로그인을 하면 편집 로그가 나타납니다. 로그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회원 / 비회원 )
울산신문은 여러분의 댓글을 소중히 생각합니다.
그러나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침해. 명예훼손의 우려가 있는 댓글. 도배성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위배되는 댓글은 삭제 될수도 있습니다.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