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과 팝페라 향연 '가을애 세레나데'
뮤지컬과 팝페라 향연 '가을애 세레나데'
  • 강현주 기자
  • 2021.10.27 16:39
  •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5일 울산문화예술회관

뮤지컬 갈라콘서트와 인기 명곡 팝페라를 한 무대에서 감상할 수 있는 공연이 열린다.

 울산문화예술회관과 '조문화예술기획'이 함께 추진하는 이번 공연은 '뮤지컬과 팝페라의 향연-가을애(愛) 세레나데'라는 제목으로 다음달 5일 오후 7시 30분 울산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마련된다.

 이번 공연은 친숙한 곡을 중심으로 구성된 프로그램과 최고의 가창력을 뽐내는 출연진이 특징이다. 

 뮤지컬 '지킬앤하이드'의 'Someone like you'를 비롯해 '맘마미아 메들리', 안드레아 보첼리의 'Time to say goodbye' 등 한 번쯤 들어보았을 명곡들로 프로그램을 채웠다.

 드라마 OST와 뮤지컬에서 독보적인 가창력을 자랑해온 소냐, 실력파 뮤지컬 싱어 이건명, 성악가 루이스초이와 정진원 등이 무대에 올라 호흡을 맞춘다.
  강현주기자 uskhj@ulsanpress.net

로그인을 하면 편집 로그가 나타납니다. 로그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회원 / 비회원 )
울산신문은 여러분의 댓글을 소중히 생각합니다.
그러나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침해. 명예훼손의 우려가 있는 댓글. 도배성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위배되는 댓글은 삭제 될수도 있습니다.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