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단감, 28일 GS홈쇼핑서 라이브 판매
밀양단감, 28일 GS홈쇼핑서 라이브 판매
  • 이수천 기자
  • 2021.10.27 19:08
  •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후 3시 20분부터 30분간
소규모 농가 지원 전국 방송
높은 당도 아삭한 식감 일품
비타민C 풍부 건강까지 선물

밀양시는 가을의 대표 농산물인 밀양단감이 GS홈쇼핑을 통해서 전국 소비자들을 찾아간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홈쇼핑은 제때 농산물을 판매하지 못해 수익 창출이 힘든 소규모 농가를 위해서 홈쇼핑을 통해 소득증대에 도움을 주고자 밀양시와 밀양물산 협업으로 추진하게 됐다.

홈쇼핑 방송은 28일 오후 3시 20분부터 30분간 라이브로 전국에 방송된다.

이번에 판매할 단감은 품종이 부유로 한국에는 1910년에 도입돼 단일 품종으로는 재배면적이 가장 큰 품종으로 밀양과 진영 등 경남지역 재배량이 국내에서 70~80%를 점유하고 있다.

햇살이 좋고 공기가 맑은 청정지역 밀양에서 생산된 단감은 신선하며 당도와 맛이 뛰어나다. 또한 비타민C가 풍부해 감기 예방에도 효과적이다.

또한 저장성이 좋아 소량 구매보다는 박스로 구매하는 것을 추천하며,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해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다. 

특히 이번 라이브 방송이 코로나19로 만나기 어려웠던 이웃과 친지에게 제철 농산물이며 천연비타민이라고도 불리는 단감으로 건강을 선물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박일호 시장은 "코로나19 여파로 농산물 소비 패턴의 변화 등 농산물 유통환경이 어려움에 직면해 있다"라며 "앞으로 직거래 판매를 활성화해 밀양의 우수 농산물 홍보와 농가의 소득 증대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이수천기자 news8582@

로그인을 하면 편집 로그가 나타납니다. 로그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회원 / 비회원 )
울산신문은 여러분의 댓글을 소중히 생각합니다.
그러나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침해. 명예훼손의 우려가 있는 댓글. 도배성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위배되는 댓글은 삭제 될수도 있습니다.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