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울본부, 헌혈 생명나눔 실천
새울본부, 헌혈 생명나눔 실천
  • 전우수 기자
  • 2021.11.24 18:53
  •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수력원자력㈜ 새울원자력본부는 24일 본부 정문에서 대한적십자사 울산혈액원과 함께'사랑의 헌혈행사'를 펼쳤다. 새울본부 제공

한국수력원자력㈜ 울원자력본부(본부장 이상민, 노조위원장 문지훈)는 24일 본부 정문에서 대한적십자사 울산혈액원과 함께 '사랑의 헌혈행사'를 시행했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헌혈자가 감소해 혈액수급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환자들을 위한 것으로 협력사 임직원을 포함한 30여명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생명나눔을 실천했다.    
 
문지훈 새울원자력 노조위원장은 "사전 체온측정, 마스크 착용 등 코로나19 방역 수칙을 준수하며 펼친 이번행사가 무사히 완료돼 뿌듯하다"며"앞으로도 새울원자력본부 노조는 적극적으로 헌혈행사에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이상민 새울원자력본부장은 "이번 헌혈행사가 혈액부족으로 어려움을 겪는 환자들 도움이 되길 바란다, 앞으로도 새울본부는 더 많은 생명나눔실천을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새울원자력본부는 분기별로 헌혈행사를 펼치고 있으며, 연간 120여명의 임직원들이 헌혈에 참여하고 있다. 전우수기자 jeusda@

로그인을 하면 편집 로그가 나타납니다. 로그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회원 / 비회원 )
울산신문은 여러분의 댓글을 소중히 생각합니다.
그러나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침해. 명예훼손의 우려가 있는 댓글. 도배성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위배되는 댓글은 삭제 될수도 있습니다.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