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주군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식품조리학술대회 우수 포스터상
울주군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식품조리학술대회 우수 포스터상
  • 전우수 기자
  • 2021.11.25 19:41
  •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산 울주군이 위탁한 울산대학교 산학협력단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센터장 강소은, 이하 울주센터)가 한국식품조리과학회 주최 2021년 한국식품조리과학회 추계학술대회에서 '우수 포스터상'을 받았다.

울주군어린이급식관리센터는 학술대회에서 '아이(Imbalanced Diet) 홈케어 프로젝트-가정 연계 온택트 1:1 맞춤형 교육을 활용한 영유아 편식 개선 효과' 연구결과를 발표했다.

해당 발표에서는 울주센터에서 꾸준히 실시해 온 어린이 편식 개선 특화 사업에 관한 것으로, '아이홈케어 프로젝트'를 통해 울주센터 등록 시설의 학부모와 어린이를 대상으로 SNS 플랫폼을 활용한 1:1 개인 맞춤 상담 편식 개선 프로그램 적용에 따른 효과가 소개됐다.

강소은 센터장(울산대학교 식품영양학과 겸임교수)은 "이번 프로젝트는 코로나19로 시간, 공간적 제약이 많은 대면 교육에서 부족한 부분을 효과적으로 보완하는 교육 프로그램으로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전우수기자 jeusda@

로그인을 하면 편집 로그가 나타납니다. 로그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회원 / 비회원 )
울산신문은 여러분의 댓글을 소중히 생각합니다.
그러나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침해. 명예훼손의 우려가 있는 댓글. 도배성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위배되는 댓글은 삭제 될수도 있습니다.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